Royal Group은 Amazon Web Services(AWS)의

Royal Group은 Amazon Web Services(AWS)의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컨설팅 파트너인 eCloudvalley와 협력하여 캄보디아에서 클라우드 역량을 강화합니다.
캄보디아의 프리미엄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인 Royal Group은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컨설팅 파트너인 eCloudvalley인 Amazon Web Services(AWS)와 협력하여 Royal Group의 Neak 회장이 감독한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캄보디아 왕국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 지식을 현지화하고 확장했습니다. 옥냐 킷 멩.

Royal Group은

Royal Group의 Neak Oknha Kith Meng 회장은 Royal Group을 대신하여 양해각서(MOU)에 서명했습니다.

eCloudvalley와 함께 –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이고 널리 채택된 클라우드 플랫폼 중 하나인 Amazon Web Services(AWS)의 컨설팅 파트너입니다.

이 계약은 싱가포르에 있는 Amazon Web Services 사무실에서 서명되었습니다.

파트너십을 통해 캄보디아 왕국의 디지털 진화를 촉진할 것으로 기대되며, 현지에 기반을 둔 컨설턴트와 국제적 전문 지식을 즉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캄보디아의 소비자, 중소기업 및 기업에 관련성이 있고 현지에 맞춤화된 클라우드 중심 컨설팅 서비스 및 솔루션입니다.

이러한 지식 기반 및 전문성은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응답 시간을 단축하며 현지 디지털 노하우를 개선하고

디지털 발전 및 혁신에 대한 캄보디아 왕국의 약속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MOU 체결식에서 Royal Group의 Neak Oknha Kith Meng 회장은 “이는 Royal Group과 캄보디아의 ICT 부문에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Royal Group은

파워볼사이트 Amazon Web Services의 첫 번째 APAC 파트너인 eCloudvalley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캄보디아 왕국에 현지 클라우드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Royal Group의 임무는 캄보디아의 급속한 디지털 발전을 가속화하고 캄보디아가 디지털 지도에

국가를 표시하는 디지털 도구를 가지고 있음을 세계에 보여주는 것입니다.

캄보디아의 디지털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훈센 총리가 이끄는 정부의 전략적 틀을 따를 것”이라고 말했다.

정부의 “디지털 경제 및 캄보디아 사회 정책 프레임워크 2021-2035″에서는 디지털이 국가 경제 성장의 새로운 모델을 제공하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캄보디아는 “사회, 국가, 국민,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모든 부문에서 디지털 채택과 진화를 촉진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하여 활기찬 디지털 경제 및 사회 구축”이라는 프레임워크에서 비전을 설정했습니다.

eCloudvalley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홍콩, 중국 등 APAC 지역에

걸쳐 다양한 지리적 입지를 보유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AWS 최초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입니다.

2020년 Gartner는 eCloudvalley를 “퍼블릭 클라우드 MSP의 아시아 태평양 대표 공급업체 16개 중 1개”

중 하나로 선정했으며, 잘 알려진 기술 연구 회사인 ChannelE2E가 선정한 세계 100대 수직 시장 MSP 중 6위에 올랐습니다.more news

2022년 eCloudvalley는 아세안 올해의 AWS 전문 파트너, 아세안 올해의 AWS 서비스 파트너,

말레이시아 올해의 AWS 파트너, 필리핀 올해의 AWS 파트너, 홍콩 올해의 AWS 서비스 파트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