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dwig 여자 투르 드 프랑스 스테이지

Ludwig 여자 투르 드 프랑스 스테이지 3 우승 Vos는 노란색으로 유지

Ludwig 여자

먹튀검증커뮤니티 Dane Cecilie Uttrup Ludwig는 화요일에 Marianne Vos를 제치고 여자 투르 드 프랑스의

스테이지 3에서 우승했지만 베테랑 네덜란드 라이더는 노란색 저지를 지켰습니다.

그녀의 FDJ-Suez 팀의 악몽 스테이지 2 다음날, 타이틀 경쟁자 Marta Cavalli의 포기로 표시되는

Ludwig는 월요일에 추락에서 다시 싸웠고 샴페인 지역에서 빈티지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비교적 평탄한 두 번의 라이딩 후, Peloton은 Reims에서 Epernay까지 133.6km의 코스를 밟았을 때 첫 번째 오르막에 직면해야 했습니다.

11명의 라이더가 최종 스테이지에서 강타를 펼쳤고 Vos는 탈락한 후 다시 선두에 합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월요일 스테이지 2에서 승리로 옐로우 저지를 차지한 35세의 선수가 강하게 발로 차었지만 먼저 라인을 통과한 것은 26세의 루드비히의 어린 다리였습니다.

덴마크 챔피언의 유니폼을 입은 루드비히는 눈물을 흘리며 “어제에 이어 너무 좋은 컴백을 한 것 같다”고 말했다.

“저는 팀이 투지를 유지하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오늘이 매우 좋은 날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다리가

있다면 승리를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것을 해서 투르 드 프랑스 무대의 우승자가 되는 것, 그리고 이 져지에서는 더 좋아지지 않습니다.”

Jumbo-Visma 팀의 Vos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Ashleigh Moolman, 이탈리아인

Silvia Persico, Elisa Lono Borghini, Pole Katarzyna Niewiadoma의 뒤를 따라 2초 뒤처진 상태로 마감했습니다.

Ludwig 여자

“나는 최고의 위치에서 마지막 코너에 오지 않았지만 계속 싸웠습니다.”라고 그녀의 동포인 Jonas Vingegaard가

남자 투르 드 프랑스 타이틀을 획득한 지 이틀 만에 무대에서 우승한 Ludwig가 덧붙였습니다.

Vos는 Valcar-Travel and Service의 Persico 및 Canyon-SRAM의 Niewiadoma보다 16초 앞서는 일반 분류를 이끌고 있습니다.

세 차례 세계 로드 챔피언인 Vos는 “Cecilie는 확실히 마지막에 최고의 다리를 가졌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실망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저는 단지 믹스에서 거기까지 가기 위해 모든 것을 바쳤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실망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오늘 최선을 다했습니다. 우리는 오르막길에서 힘들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레이스 전에 가장 좋아했던 Annemiek van Vleuten은 질병으로 고생했고 결승점에서 4km 떨어진 Mont Bernon 등반에서 떨어졌습니다.

올림픽 타임 트라이얼 챔피언은 선두 그룹에 다시 합류했지만 결승전에서 다시 떨어졌고 루트비히 이후 20초 뒤에 끝났습니다.

Giro d’Italia-Tour de France 더블을 완료하기 위해 입찰한 Van Vleuten은 지난 이틀 동안 거의 먹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유로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어제에 비해 오늘은 정말 정말 최고였다.

“첫 번째 단계 후 몇 시간이 지나서 위염에 걸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생각한 것은 경주였습니다.”

네덜란드 여성은 Vos가 설정한 페이스에서 74초 차이로 순위에서 9위에 올랐습니다.

“나는 최고의 위치에서 마지막 코너에 오지 않았지만 계속 싸웠습니다.”라고 그녀의 동포인

Jonas Vingegaard가 남자 투르 드 프랑스 타이틀을 획득한 지 이틀 만에 무대에서 우승한 Ludwig가 덧붙였습니다.More news

일요일에 끝나는 8단계 경주의 수요일 네 번째 단계는 트로아에서 바르쉬르오브까지 가파른 경사로와 비포장 도로를 달리는 126km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