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dal 토지 행에 갇힌 가족은 타협을 추구합니다

Kandal 토지 행에 갇힌 가족은 타협을 추구합니다
7개 마을 329가구 대부분이 참카르 국유지에 농작물을 심고 있다.

Kandal 지방의 Ang Snuol 지역에 있는 Tuol Prich 코뮌의 Barang 지역은

Kandal

부처가 후원하는 가능한 개발 프로젝트를 위한 길을 만들기 위해 그들을 재배치합니다.

정부가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국방과 환경.

Kandal

마을 주민과 당국은 부처 간 실무 그룹이 다음 기간 동안 토지 1헥타르당 연간 1,100달러의 재정적 보상을 제안했다고 말했습니다.

토지에 심은 작물로 인한 손실된 소득을 충당하기 위해 4년 동안 계약했지만 약 30가구만이 거래에 동의했습니다.

Tuol Prich 코뮌의 Ang Ta Set 마을 주민인 Koam Rith(40세)는 9월 14일 The Post와의 인터뷰에서 모든 주민들이 그룹의 솔루션에 만족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땅에서 약 30~40년 동안 농사를 지었지만 그들에게 지급된 보수는 4년에 불과했습니다.

Rith에 따르면 당국은 주민들이 보상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트랙터를 사용하여 토지를 개간하고 더 이상 돈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우리가 40년 동안 이곳에서 농사를 지었지만 그들은 우리에게 4년 동안 헥타르당 1,100달러만 주기를 원합니다. 사람들은 만족하지 않습니다.

우리를 도와줄 사람이 아무도 없는 건 아닐까? 시와 구청에 도움을 요청했지만 같은 편이라 무시했다”고 말했다.

Rith는 만약 워킹 그룹의 제안을 받아들인다면 1ha 정도의 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4,000달러 이상을 받을 것이지만, 작은 구획을 가진 사람들은 400~800달러만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토토 티엠 Ang Ta Set 마을의 Phann Phan 부국장은 9월 14일 Post에 9월 13일에 부처 간 관리와 주민들 사이에 회의가 열렸다고 말했습니다.

관리들은 농작물 평방미터당 $0.40의 가격으로 토지에 의존하던 사람들에게 보상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Kandal 지방 주지사 Kong Sophoan과 Ang Snoul 지구 주지사 Khon Serey Ratha는 9월 14일에 논평을 위해 연락할 수 없었습니다.

Tuol Prich commune Council의 Moeun Run 회원은 9월 13일 작업 그룹이 방문하여 그들의 문서를 배포했다고 말했습니다.

농작물 손실에 대한 보상에 대해 사람들에게 제안한 해결책,

그러나 이것은 문제의 마을 사람들이 국유 토지로서 그것을 소유하지 않았기 때문에 토지 자체의 가치와 동등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부처 간 관리를 인용해 토지는 국가 소유라고 말했다.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합니다. 우리는 땅의 제곱미터당 가격을 $0.40로 계산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국가는 토지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농작물 가치에 대한 보상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런은 제안된 보상에 대한 발표 이후 30여 가구가more news

자격이 되는 329 가족 중에서 급여를 받기 시작하도록 선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