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 인상은 더 이상 미루어서는 안되며

GST 인상은 더 이상 미루어서는 안되며, 정부는 상황이 ‘심각하게 악화’되면 추가 조치를 취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싱가포르: 로렌스 웡(Lawrence Wong) 부총리는 계획된 상품 및 서비스세(GST) 인상을 추진할 필요성을 다시 강조했지만 정부는 경제 상황이

크게 악화될 경우 “더 많은 조치를 취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GST 인상은

먹튀검증사이트 c정부가 임박한 2023년 GST 인상을 추가로 연기하는 것을 고려할 것인지에 대한 월요일(7월 4일) 의회 질문에 응답하여

Wo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재정적으로 책임 있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그리고 이것이 정부가 예산 2022에서 발표된 바와 같이 GST 인상을 추진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정부는 이미 올해 더 높은 인플레이션 전망을 예상했기 때문에 GST 인상이 두 단계로 시차를 두게 될 것입니다.more news

GST는 2023년 7%에서 8%로, 2024년에는 9%로 추가 인상될 예정이다.

재무부 장관이기도 한 Mr Wong은 “GST 인상을 더 이상 미루어서는 안 됩니다. 늘어나는 노인을 더 잘 돌보고 늘어나는 의료비를 충당하기

위해 기금이 시급히 필요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ST 인상은

그는 2022년 예산에서 발표된 66억 싱가포르 달러의 보증 패키지가 GST 인상의 영향으로부터 “모든 싱가포르 가구를 보호”하기 위해 따로 책정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대부분의 싱가포르 가구는 GST 인상의 영향을 최소 5년 동안 느끼지 못할 것이며 저소득 가구의 경우 영향이 약 10년 지연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분명하게 해주세요. 최근 인플레이션, 최근 더 높은 가격을 고려하면 이 확신은 오늘날에도 유효합니다.

이는 인플레이션이 높은 경우를 대비하여 버퍼가 있는 패키지를 정확하게 설계했기 때문입니다.”라고 Wong씨가 말했습니다.

“인플레이션 전망이 발전함에 따라 보증 패키지의 적절성을 계속 평가할 것입니다. 필요하다면 우리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보증 패키지를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정부는 또한 6월에 저소득층과 취약계층에 대한 즉각적인 구호를 목표로 인플레이션 상승에 대응하기 위한 15억 싱가포르 달러 지원 패키지를 발표했습니다.

이 최신 지원 패키지는 최신 경제 및 인플레이션 전망을 고려하여 공식화되었다고 Wong씨는 말했습니다.
그는 “현재로서는 가격이 세계 가격의 궤적에 따라 연말까지 안정되기 전에 앞으로 몇 달 동안 추가 반등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동시에 우리는 올해 경제의 많은 부문에서 건전한 성장을 계속 기대합니다. 노동 시장은 매우 빡빡하며 우리의 전체 실업률은 코로나

이전 수준보다 낮습니다.

“전반적으로 경제는 잠재력을 약간 상회하는 수준에서 작동하고 있습니다.”

부총리는 이러한 상황에서 추가 지원책의 규모를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시점에서 과도한 재정 투입은 인플레이션 압력을 악화시키고 쉽게 역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