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에 30건: 낙태, 최고 판사들의 할 일 목록

한 달에 30건: 낙태, 최고 판사들의 할 일 목록
낙태권을 억제하고 공공장소에서 무장할 수 있는 권리를 확대하는 것은 대법원이 다음 달 안에 내놓을 것으로 보이는 보수적인 법조계의 오랜 목표다.

한 달에 30건

판사는 또한 종교 교육을 위한 공적 자금 사용을 완화하고 기후 변화에 맞서기 위한 바이든 행정부의 노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30건

이러한 분쟁은 일반적으로 6월 말경에 연장된 여름 방학이 끝나기 전에 법원이 아직 해결해야 하는 30건의 사건 중 하나입니다.

이는 전례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이 기간 동안 법원에 큰 부담이 됩니다.

6월은 일반적으로 가장 논란이 많은 사건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리기 위해 판사들이 경쟁하는 법정에서 긴장된 시간입니다.

그러나 올해는 잠재적인 역사적 낙태 판결과 법원 내부의 불화를 일으키고 보안 우려를 고조시킨 것으로 보이는 유출된 의견 초안의 여파로 긴장이 훨씬 더 커진 것으로 보입니다.

나머지 30건 중 최소 1건은 수요일에 결정될 것이라고 법원은 웹사이트에 밝혔다.

법원의 작업 속도는 평소보다 느렸고, 보수 다수가 낙태 권리에 대한 획기적인 Roe v. Wade 판결을 뒤집고 처음으로 낙태 권리를 박탈할 것이라는 유출된 의견 초안과 얼마나 관련이 있는지는 불분명합니다. 개인의 헌법적 권리.

먹튀검증 유출은 5월 초에 발생했으며 Clarence Thomas 판사는 법원의 기밀 의견 초안 절차 위반이 법원에 심각한 피해를 입혔다고 제안했습니다.

토마스는 지난달 댈러스에서 열린 한 컨퍼런스에서 “어깨 너머를 바라보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명자 3명과 함께 법원은 현재 6대 3의 보수적 다수파를 확보하고 있으며 낙태 반대론자들은 Roe의 판결과 1992년 가족계획 v.

임신을 끝낼 수 있는 권리를 확인하는 케이시 결정은 쓰라린 패배입니다.

그러나 낙태 사건을 명시적으로 포기하기는커녕 법원이 낙태권을 극적으로 약화시키기 직전이다.

이 사건의 쟁점은 미시시피 주에서 임신 15주 이후 낙태를 금지하는 법으로, 법원이 이전에 각 주에서 낙태를 금지할 수 있다고 명시한 것보다 훨씬 이전입니다. more news

의견 초안이 유출되기 전에도 법원은 12월의 주장을 바탕으로 최소한 미시시피 주법을 지지할 태세를 갖춘 것처럼 보였습니다.

11월에 뉴욕의 총기 허가 요건에 관한 소송에서 주장은 법원이 공공장소에서 총기를 휴대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이라고 강력하게 시사했으며, 이는 미국의 많은 대도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결정입니다.

최근 몇 주 동안 발생한 일련의 총기난사 사건이 법원의 심의에 영향을 미쳤는지, 또는 뉴욕 사건의 판결을 언제 공개해야 하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