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금 용서는 군대의 GI 법안과 비교를 그립니다

학자금 용서는 군대의 GI 법안과 비교를 그립니다
수요일 조 바이든 대통령이 일부 차용인을 위한 미지불된 연방 학자금 대출 부채를 탕감하기 위한 구제 계획을 발표하자, 재향 군인을 위한 비영리 단체는 대출 탕감을 군대의 GI 법안에 비유했습니다.

학자금 용서는

“나는 노스캐롤라이나의 산에서 가난하게 자랐습니다. 정원에서 식사를 하고, 정부 주택에서 살고, 마당에서 장보기를 했습니다. 공군에 입대했습니다. GI BILL을 벌었습니다.

학자금 용서는

4개의 학위를 취득하고 나만의 아메리칸 드림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당신의 학자금 빚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라고 Code of Vets는 화요일에 트윗했습니다.

미국에 따르면 GI 법안은 자격을 갖춘 재향 군인과 그 가족이 학교 비용의 일부 또는 전체를 충당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944년에 통과되었습니다. 보훈처.

법안의 혜택은 대학, 대학원 및 훈련 프로그램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Biden은 수요일에 학자금 대출이 있고 연간 소득이 $125,000 미만인 사람들이 Pell Grants를

받으면 $20,000의 학자금 대출 면제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연간 소득이 $125,000 미만이고 Pell Grant를 받지 못한 사람들은 $10,000의 대출 탕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학자금 대출 탕감 비교
학자금 대출 보유자들이 백악관 직원 입구 밖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학자금 대출 상환을 취소할 것을 요구하는 시위에 참여하고 있다.
2022년 7월 27일 워싱턴 D.C. 수요일 바이든이 미지급된 연방 학자금 대출 부채의 일부를

탕감하기 위한 구제 계획을 발표함에 따라 재향 군인을 위한 비영리 단체는 대출 탕감을 군대의 GI 법안에 비유했습니다.

카지노 직원 일부 트위터 사용자들은 바이든이 학자금 대출 구제 계획을 발표하기 전에

납세자들이 퇴역 군인의 교육 비용을 지불한다고 주장하면서 Code of Vets의 트윗을 비판했습니다.

한 트위터 사용자는 “이것은 모두 납세자들이 지불한 것입니다. 스스로 한 것이 아닙니다. 천만에요.”라고 적었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트위터에 “그래서 납세자들이 당신의 교육비를 지불했습니다. 당신을 환영합니다.” more news

“GI 법안이 요점입니다! 그것은 정부가 귀하의 교육에 자금을 지원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 나머지는 귀하의 교육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FDR은 G.I.를 제외한 모든 사람을 위해 그것을 원했습니다. 재향 군인을 위한 법안은 그가

의회를 통과할 수 있는 전부였습니다. 당시에는 중산층을 건설하는 데 도움이 되었고 지금은 중산층을 재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미국 작가이자 활동가인 Marianne Williamson이 말했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이렇게 썼습니다.

귀하의 주택은 납세자로부터 보조금을 받았습니다. 건강 보험, 혜택, 연금 및 퇴직도 납세자가 전액 지원합니다.

어쩌면 우리를 공격하는 대신 아메리칸 드림을 위해 지불한 것에 대해 감사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