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페이 전시회의 펄스 레이스

폼페이 전시회의 펄스 레이스
가슴과 엉덩이의 조각과 그림이 풍부한 고대 로마 도시의 예술과 섹슈얼리티에 관한 폼페이의 새로운 전시회에서 야한 장면은 얼굴을 붉힐 수 있습니다.
서기 79년 베수비오 화산 폭발로 파괴된 도시를 발굴하는 고고학자들은 처음에는 정원 조각상에서 천장 프레스코화에 이르기까지 도처에서 에로틱한 이미지를 발견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폼페이 전시회의

18세기 유적지를 처음 발굴한 이후로 선술집, 온천탕, 개인 주택에서 거대한 발기 성기부터 남성과 여성의

신체적 특성을 모두 지닌 조각상까지 선정적인 이미지가 발견되었습니다.

폼페이의 사이트 책임자인 가브리엘 주크트리겔(Gabriel Zuchtriegel)은 가슴이 벌거벗은 켄타우로스 조각상 앞에

서서 “여기가 관능과 에로티시즘이 항상 존재하는 도시”라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발견은 처음에 “당혹감, 당혹감,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고 일부 사람들은 신체 및 누드와의 관계에 대해 매우 다른 방식으로 생각할 수있는 좋은 기회로 보였습니다.”

발굴 자금을 지원한 나폴리 왕 샤를 7세는 나폴리의 비밀 내각에 더 외설적인 발견물 중 일부를 가두고 도덕적 지위가 입증된 사람들에게만 보여주었다고 Zuchtriegel은 말했습니다.

그 비밀 캐비닛은 오늘날에도 이탈리아 남부 도시의 고고학 박물관에 남아 있습니다.

폼페이 전시회의

2023년 1월까지 진행되며 약 70점의 작품을 모은 전시회는 다산과 번영의 로마 상징인 프리아페 신의 동상에 거대한 발기된 음경으로 시작됩니다.

Priape와 그의 남근은 전통적으로 로마 가옥의 중앙 홀인 아트리움에 안치되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가이드

방문객들은 이것이 에로티시즘과 아무 관련이 없다는 말을 듣게 됩니다.

그러나 폼페이 전시 사무소의 Tiziana Rocco는 “현대적 상상력이 에로티시즘에 이런 의미를 부여하지만”이라고 말합니다.

부끄러워하는 관광객들의 비웃음은 그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합니다.

시애틀 관광객 다니엘 베르글런드는 “현대 미국 문화는 너무 교만하고 인체에 불편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넷볼3분볼 파워볼 40세의 그는 “큐비큘럼” 또는 로마 침실의 그림 앞에 머뭇거리며 “더 개방적이고 기꺼이 인체를 전시하고 미화하는 고대 문화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남자와 여자가 ​​섹스를 하는 등 다양한 장면이 나온다.

더 나아가, 일련의 오일 램프가 이미지에 빛을 비추어 맥박이 뛰도록 합니다.

큐레이터는 일부 사람들이 전시회에 자녀를 데려올 것이라는 사실을 잊지 않았습니다.

“가족과 어린이는 우리 대중의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테마가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폼페이에는 어디에나 존재하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든 어린이들에게 설명해야 합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가이드에서 반은 사람, 반은 말인 그리스 신화의 생물 켄타우로스가 짝을 찾습니다.

더 나아가, 일련의 오일 램프가 이미지에 빛을 비추어 맥박이 뛰도록 합니다. more news

큐레이터는 일부 사람들이 전시회에 자녀를 데려올 것이라는 사실을 잊지 않았습니다.

“가족과 어린이는 우리 대중의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테마가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폼페이에는 어디에나 존재하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든 어린이들에게 설명해야 합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가이드에서 반은 사람, 반은 말인 그리스 신화의 생물 켄타우로스가 짝을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