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5’, 곧 투표 날짜 논의

‘톱 5’, 곧 투표 날짜 논의

곧 투표

후방주의 모음 GEORGE TOWN: 이미 9월이지만 올해 15대 총선(GE15)을 개최할 시간이 아직 있다고 Datuk Seri Ismail Sabri Yaakob이 말합니다.

총리는 올해 GE15를 부를 수 있는 기회가 아직 있지만 모두 Umno의 상위 5개 팀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결정은 Umno 상위 5개 팀에서 내릴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톱 5’, 곧 투표 날짜 논의

상위 5위는 Datuk Seri 당 대표 Dr Ahmad Zahid Hamidi, 부통령 Datuk Seri Mohamad Hasan, 3명의

부통령인 Datuk Seri Mohamed Khaled Nordin, Datuk Seri Mahdzir Khalid 및 Ismail Sabri 자신을 나타냅니다.

그는 어제 이곳 Bayan Lepas의 Setia SPICE 컨벤션 센터에서 WCIT 2022(World Congress on Innovation and Technology 2022)를 시작한 후

상위 5개국 회의가 가능한 한 빨리 열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2023년 10월 7일 2023년 예산 편성 전후에 개최할 것인지 묻는 질문에는 “(회의가) 더 빨라질 수도 있다”고 답했다.

Mohamad는 앞서 Ismail Sabri가 GE15가 올해 개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일반적으로 동부 해안에 홍수가 자주 발생하는 몬순 기간이 12월에 시작되기 때문에 선거가 연말에 열리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연말 방학은 12월 9일부터 31일까지로 예정돼 있다.

예산 2023에서 Ismail Sabri는 “10월 7일까지 기다리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Datuk Seri Najib Razak 전 총리의 건강 상태에 대해 총리는 보건부에 연락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이든 수용하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ajib의 변호사 Tan Sri Muhammad Shafee Abdullah는 어제 그의 의뢰인이 월요일부터 쿠알라룸푸르 병원(HKL)에 입원했으며 국립 심장 연구소(IJN)에 의뢰될 수 있다고 고등법원에 말했습니다.

1MDB 자금 22억 8000만 링깃의 횡령에 대한 Najib의 1MDB 재판은 월요일부터 내일까지 열릴 예정이었으나 지금은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