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영업비밀 훔친 혐의로 기소된 전 애플

자동차 영업비밀 훔친 혐의로 기소된 전 애플 엔지니어, 유죄 인정

자동차 영업비밀

먹튀검증커뮤니티 애플의 자동차 사업부에 대한 영업비밀이 포함된 컴퓨터 파일을 훔친 혐의로 기소된 전 애플 직원 장 샤오랑이

월요일 산호세 연방 법원에서 유죄를 인정했다.

월요일 법원에 제출된 서류에 따르면, 장씨와 미국 정부와의 합의가 봉인됐다. Zhang은 영업비밀 절도 혐의로 유죄를 인정한 후 최대 10년의 징역과 25만 달러의 벌금에 처하게 됩니다. 선고는 11월로 예정돼 있다.

Zhang은 회사의 자동차 프로젝트에 대한 내부 Apple 파일, 특히 자율 주행 차량용 회로 기판의 엔지니어링 개략도를 포함하는

25페이지 문서를 다운로드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Zhang은 또한 Apple의 프로토타입 및 프로토타입 요구 사항을 설명하는 참조 설명서와 PDF를 가져간 혐의를 받았습니다.

애플의 자동차 사업부에 대한 영업비밀이 포함된 컴퓨터 파일을 훔친 혐의로 기소된 전 애플 직원 장 샤오랑이 월요일 산호세 연방

법원에서 유죄를 인정했다.

Zhang은 2018년 7월 새너제이 공항에서 중국으로 날아갈 계획이었던 연방 요원에 의해 체포되었습니다.

FBI와 미국 검찰청의 기소 문서에 따르면 그는 이전에 2015년부터 Apple에서 근무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Apple의 자율 주행 차량 팀에서

하드웨어 엔지니어로 근무했습니다.

이 혐의는 몇 년이 지난 후에도 회사가 종종 인정하지 않는 Apple의 비밀스러운 면을 엿볼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바로 자율 전기 자동차를 개발하는 부서입니다.

자동차 영업비밀

2018년 기소 문서에서 FBI 요원은 회사에 약 5,000명의 “공개된” 직원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불만 사항에 따르면 Apple은 내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어떤 직원이 어떤 프로젝트에 공개되었는지 추적하고 대면 비밀 교육에 참석해야 합니다. Zhang은 센서용 회로 기판을 설계하고 테스트한 자율주행 자동차 프로젝트의 Compute Team에서 일했습니다.

회로 설계를 위한 회로도는 전자 산업에서 가장 가치 있는 영업 비밀로 간주됩니다.

Apple은 Zhang이 육아휴직을 마치고 중국을 여행한 후 영업비밀을 훔친 혐의를 처음으로 의심했습니다. 2018년 고소장에 따르면 그는 회사에 복귀했을 때 중국으로 돌아가 어머니를 돌보고 싶다며 사직서를 제출했다.

그는 Apple에 중국의 대표적인 전기 자동차 회사인 Xmotors에서 일할 계획이며 Apple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가 차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고소장에 따르면 애플 조사에 따르면 Zhang은 회사 데이터베이스에서 문서와 정보를 다운로드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pple 폐쇄 회로 카메라는 Zhang이 실험실에 들어가 하드웨어를 제거하는 모습까지 포착했으며, 나중에 회로 기판과 Linux 서버로 확인되었다고 불만이 제기되었습니다.

또 다른 전직 Apple 직원인 Jizhong Chen도 2019년 초 Apple의 전기차 사업부에서 영업 비밀을 훔친 혐의와 관련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 경우 미국 시민인 Chen도 중국 여행을 more news

Zhang의 변호사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Apple 담당자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