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이 가장 빠르게 하락

인플레이션이 가장 빠르게 하락
최신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급여는 생활비 상승보다 더 떨어졌습니다.

평균 임금은 4월과 6월 사이에 4.7% 상승했지만 훨씬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인플레이션 또는 물가 상승을 앞질렀습니다.

인플레이션이 가장

안전사이트 추천 그 결과, 통계청에 따르면 급여의 “실질 가치”는 3% 하락했습니다.

가계 예산은 치솟는 에너지 비용과 높은 식량 및 연료 비용으로 인해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물가 상승은 영국의 인플레이션율을 40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수요일에 발표될 최신 인플레이션 수치는 더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임금 인상률과 물가 상승률의 격차는 기록이 시작된 지 20년이 넘은 이래 가장 큽니다. more news

영국 인플레이션율은 무엇이며 왜 상승하고 있습니까?
경기 침체는 무엇이며 나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까?
ONS의 경제 통계 이사인 Darren Morgan은 급여의 “실질 가치”가 계속 떨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너스를 제외하면 2001년에 비교 가능한 기록이 시작된 이래로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하락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데이터는 또한 공공 부문과 민간 부문 임금 상승률 간의 격차를 강조했습니다.

민간 부문 임금은 5.9% 증가한 반면 공공 부문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1.8%의 임금 인상을 받았습니다. Morgan은 이것이 “우리가 20년 동안 본 것 중 가장 큰 차이”라고 말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철도 산업과 같은 일부 부문이 파업 조치를 취하면서 임금 인상을 이유로 들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가장

RMT 노조원인 40,000명 이상의 철도 노동자가 이번 목요일과 토요일에 파업에 들어갈 예정이지만 정상적인 서비스를 재개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금요일에도 혼란이 예상됩니다.

지난 달 정부는 교사, 간호사, 의사, 경찰관, 군인을 포함한 수백만 명의 공공 부문 근로자의 급여 인상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수여된 대부분의 임금 인상은 현재 인플레이션율인 9.4%보다 낮았으며 장관들은 큰 인상으로 인해 인플레이션이 더 오랫동안 더 높게 유지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영란은행은 최근 물가상승을 진정시키기 위해 27년 만에 가장 많은 금리를 1.75%로 인상했습니다. 또한 가스 및 전기 가격이 계속 상승함에 따라 영국 경제가 올해 말 침체에 빠질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Resolution Foundation의 선임 경제학자 Nye Cominetti는 영국이 1977년 Queen’s Silver Jubilee 이후 가장 큰 급여 압박을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번 급여 고통의 규모는 공식 수치가 시사하는 것보다 훨씬 더 깊다. 급여 인상 추정치는 여전히 작년의 일시 해고 계획의 영향으로 인위적으로 부양되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평균 임금 인상이 여전히 물가 상승을 따라잡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인플레이션의 극한에 대해 말합니다.

이제 관건은 내년 인플레이션에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인가이다. 물가 인플레이션이 예상대로 둔화되면 급여 인상이 다시 한 번 물가 상승을 능가할 수 있습니다. 노동자의 생활 수준에 더 좋습니다.

그러나 영란은행은 더 높은 급여 자체가 인플레이션을 부추기는 비용이 되고 급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