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본주의적 – 하늘과 땅은 꼭 그런것이 아니다.

인본주의적 인것을 그들은 무수한 존재를 지푸라기처럼 여긴다.

인본주의적


“개; 현인들은 인본주의적 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을 짚으로 만든 개로 간주합니다.”라고 썼다.
청 도교의 철학자. 끔찍한 서양의 죄악학자가 일하고 있어 1950년대, 한국에서 휴전 인본주의적 직후, 이 구절은 “한국의 긴장을 풀었다.
괴물” 그러나 도교 신자에게 이 말은 비인간적인 것이 인본주의적 아니라 불교의 인격 운동과 유사한 객관성 운동 현대 용어로, 이러한 종류의
진술은 A의 그것과 다르지 않다.심리학자 또는 사회학자가 관찰하는 태도, 생각,그리고 전 국민의 기대는 순전히 다수의 사람들에
의해 이루어지지 않는다.독립적이고 합리적인 결정들, 그러나 대부분 환경의 영향 아래에 있다.
개인이나 심지어 공동체의 통제를 벗어난 요소들 손자의 고전이 증명하듯이, 전술에서 그러한 관찰의 위치는
냉담하거나 피에 굶주린 태도를 인본주의적 기르는 것이 아니라 힘을 이해하는 것이다.
집단심리학의 한 분야죠 사람들이 어떻게 조종될 수 있는지 이해하는 것 예를 들어, 감정은 이것을 피하기 원하는 사람들에게 그것이
그것을 위한 것만큼 유용하다.
그것을 실천하고 싶은 사람들.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전쟁의 인본주의적 기술은 더 이상 무력에 대한 부름이 아니라 에 대한 연구이다.

인본주의적 기술

조건화는 노예제도에 대한 권고사항이다. 이렇게 철저하게 분석함으로써 갈등에 관련된 정치적, 심리적, 그리고 물질적 요소들, 손자
공언된 목표는 전쟁을 장려하는 것이 아니라 최소화하고 축소하는 것이었다.인간성을 자신의 운명의 주인이 아닌 것으로 보는
비인간적인 견해는 다음과 같을 수 있다.
전사를 감정적 얽힘으로부터 인본주의적 해방시키기 위해 필요한 것은 분쟁에 대한 비합리적인 접근을 촉진하다; 그러나 도교의 계획에서는 그렇지 않다.
파괴적인 행동을 정당화하기 위해 붙잡힌 물건들 이 보기의 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또한 Tao-te Ching에서도 발견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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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자의 가르침을 의 기술에서 구체화한다.나에게는 소중히 간직하고 있는 인본주의적 세 가지 보물이 있다. 하나는 친절함, 두 번째는
검소함, 그리고 세 번째는 다른 사람들보다 우선한다고 가정하지 않는 것이다. 타고 친절은 용감할 수 있고, 검소함으로 도달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음으로써 우선권을 가진다고 가정하면 효과적으로 살아남을 수 있다. 준다면 친절과 용기를 포기하고, 검소함과 폭을
포기하고, 포기한다.공격성에 대한 겸손함, 사람은 죽을 것이다. 친절의 행사 전투는 승리로 이어지고, 방어의 친절은 행동으로 이어진다.
보안.
그의 고전적인 책에서는 군사 행동을 “자신을 인본주의적 태우는 불”에 비유한다.멈추지 않으면 물러난다” 그리고 갈등 없이 성공하는 그의 전략이
항상 그랬던 것은 아니었다.달성 가능한, 그의 과대충족 전략은 최소한 무의미한 것을 최소화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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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력과 파괴. 도교적 용어로 성공은 종종 하지 않음으로써 얻어진다.아트 오브 워의 전략은 하지 말아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을 아는 것이다 언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아는 데 있어 있는 그대로 하지 않을 때.하지 않는 기술—부러움, 알 수 없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