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최초의 자체 제작 항공모함, 세계 해군

인도 최초의 자체 제작 항공모함, 세계 해군 엘리트 중 하나로 선정

인도는 금요일에 세계 해군의 엘리트 리그에 합류하여 최초의 국내 건조 항공모함인 INS Vikrant를 취역했습니다.

인도 최초의


서울 오피사이트 30억 달러 규모의 Vikrant를 통해 인도는 1대 이상의 항공모함 또는 헬리콥터 항공모함을 운용하는 소수의 국가에 합류하게 되며,

영국과 중국에 이어 과거에 국내 건조 항공모함을 취역한 세 번째 국가가 될 것입니다. 삼 년.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는 인도 남부 케랄라 주의 코친 조선소에서 열린 팡파르 행사에서 이 항공모함이 국가를 “새로운 자신감”으로 채웠다고 말했다.

“목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도전은 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도가 결심하면 불가능한 목표는 없습니다.

” 모디가 항공모함에 탑승하고 새로운 해군기를 펼치기 전에 말했습니다.

인도 최초의 자체 제작 항공모함, 세계 해군

“지금까지 이런 항공모함은 선진국에서만 만들었어요. 오늘날 인도는 이 리그에 합류함으로써 선진국이 되기 위한 또 한 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싱가포르에 있는 S. Rajaratnam School of International Studies의 선임 연구원인 John Bradford는 인도의 이 선박에 대한 약속이

“세계 수준의 해군력을 유지하기 위한 장기적인 비전”을 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미사일 시대에 항모의 생존 가능성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지만 미국, 일본, 중국, 영국을 포함한 주요

해군은 항모 투자를 두 배로 늘리고 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인도는 계속 경쟁하고 있습니다.”라고 Bradford가 말했습니다.

Vikrant는 인도 함대에서 2004년 러시아에서 구입한 개조된 소련 시대 항공모함인 INS Vikramaditya에 합류했습니다.more news

배수량이 약 40,000톤인 Vikrant는 Vikramaditya 및 미국, 중국, 영국의 항모보다 약간 작지만 일본보다 크다.

그러나 분석가들은 잠재적인 화력을 칭찬했습니다.

Vikrant의 비행단이 향후 몇 년 동안 완전히 가동되면 스키 램프 스타일의 데크에서 발사될 MiG-29K 전투기와 헬리콥터 및

지대지 공격을 포함한 방어 시스템을 포함하여 최대 30대의 항공기를 탑재할 예정입니다. – 공중 미사일.

4개의 가스터빈 엔진으로 구동되며 최고 속도는 32mph(52kph)로 추정되며 범위는 13,890km입니다.

전 인도군 장교에서 국방 분석가로 일한 Ajai Shukla는 “인도는 인도양의 먼 지역을 지배할 힘과 항공모함,

공군력이 있다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분석가들은 새로운 항공모함과 결국 공격 그룹을 구성하게 될 구축함 및 프리깃이 인도에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Vikrant의 사정거리는 13,890km입니다.
Vikrant의 사정거리는 13,890km입니다.
RamNaresh1/인도 해군
“인도는 지역 문제에 대한 잠재적인 보안 솔루션에 영향을 미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공헌할 개방 해양 능력 해군 태스크 그룹을 갖는 것은 인도의 영향력과 옵션에 추가됩니다.

다자간 대응에 참여할 필요는 없지만 원할 경우 별도의 독립 주둔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