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는 우크라이나 문제에 어떻게 대처해야

인도는 우크라이나 문제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인디언은 위대한 전사였습니다. 서사시부터 역사까지, 인도의 이야기는 전쟁과 정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제국 건설은 Rajasuya와 같은 개념을 통해 미덕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수천 년에 걸쳐 정의, 평화, 자유에 기초한 현실주의 교리인 “dharma yuddh”(정의로운 전쟁)의 개념이 개발되었습니다.

인도는

유혈 전쟁에서 이웃 왕국인 칼링가를 정복한 기원전 3세기 마우리아 왕조의 통치자인 아쇼카 황제는 양심의 가책을 느끼고 전쟁을 포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의 신성한 폐하께서는 칼링가를 정복한 것에 대해 회개하기 시작하셨습니다. 자유로웠던 땅의 정복은 살인, 파괴, 그리고 사람들을 포로로 인도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폐하를 깊은 슬픔과 회개로 가득 채웠습니다. 진정한 정복은 의무와 경건의 법의 도움을 받아 마음을 정복하는 것입니다.”라고 그의 궁정 연대기는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갈등에 대한 자연스러운 혐오감과 정의, 평화, 자유에 대한 열망은 독립운동 기간 동안에도 사상을 지배했습니다.
독립 후에는 인도의 외교 정책을 위한 신조가 되었습니다.

당시는 세계가 서구권과 소비에트 블록의 두 블록으로 분열된 냉전 경쟁의 시대였습니다.
모든 국가는 편을 선택해야 하는 엄청난 압력에 직면했습니다.
본능적으로 인도는 중립을 유지하기로 결정했는데, 특히 중립을 다른 블록과 편드는 것으로 해석한 서구 블록의 불만을 샀습니다.
성난 미국인들은 인도를 “중립주의자”라고 경멸하며 파키스탄을 “평화, 민주주의, 자유의 친구”라고 칭송했다.
인도는 그 자리를 지켰다.
그 다음에는 Panchsheel, 1955년 반둥 회의, NAM(Non-Aligned Movement)의

인도는

탄생으로 인도가 세계 분쟁에서 중립을 유지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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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디브는 1988년 쿠데타를 피하기 위해, 그리고 불명예스러운 것은 1985-87년에 평화 유지의 이름으로 군대를 스리랑카에 파병한 것입니다. 인도는 다른 나라의 군사 분쟁에 직접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인도 평화 유지군은 수단, 코소보, 콩고와 같은 곳에서 유엔 평화 유지군의 일원이었습니다.
그러나 인도는 다음을 포함하여 지역 또는 외부의 다른 분쟁에 직간접적으로 개입하라는 압력을 단호하게 피했습니다.
1990년대 걸프전과 9·11 테러 이후 아프가니스탄과 이라크 전쟁.

이 시대에 정당한 전쟁은 없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도 예외는 아니다.more news
현실주의자들은 미국과 영국이 걸프전 시대의 휴전협정을 위반하고 서방 열강의 안보를 위협한다는 얄팍한 구실로 군대를 이라크로 진군시켰다고 지적한다. 피
utin은 우크라이나에서 같은 일을 했습니다.
교리로서의 현실주의는 국가가 내부 및 외부 이유로 전쟁을 하는 것을 합리화합니다.
존 미어샤이머(John Mearsheimer)와 헨리 키신저(Henry Kissinger)와 같은 정치학자들은 러시아 침공을 현실주의적 관점에서 바라보고 모스크바의 우려를 수용하는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고 주장했지만, 세계 정치 여론은 대체로 고립되고 전쟁의 책임을 블라디미르 푸틴 탓으로 돌렸습니다.

인도의 관점에서 책임은 양측에 분담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시급한 것은 전쟁을 끝낼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