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민 그룹은 식민지화로 피해를 입은

원주민 그룹은 식민지화로 피해를 입은 땅을 복구하려고 합니다.

원주민 그룹은

코인파워볼 매사추세츠주 킹스턴 (AP) — Asa Peters는 이번 달에 매사추세츠 해안의 숲에서 일본 매듭풀 덤불 속으로 행진했고 우뚝 솟은 빽빽한 초목을 크기에 맞게 꾸준히 부수기 시작했습니다.

Mashpee Wampanoag 부족의 24세 구성원은 침입 종을 근절하고 연방 정부에서 인정한 부족 및 기타 Wampanoag

커뮤니티를 대신하여 획득한 넓은 숲에 최근에 토착 식물을 심는 경향이 있는 자원 봉사자 간부 중 하나였습니다.

“어렵다. 계속 당기고 당겨야 합니다. 땀이 나기 시작했지만 시원하다”고 무더운 8월의 더위에 잠시 휴식을 취했다.

“우리는 초기 단계에 있으며 모든 종류의 위대한 일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이름에 따라 Wampanoag Common Lands는 Kingston의 Muddy Pond 유역에 있는 32에이커(13헥타르)의

이전 가톨릭 여름 캠프를 유럽 식민지가 변하기 전의 모습에 더 가깝게 복원하려고 합니다. 그것.

올해 기증된 땅을 받은 지역 원주민 그룹인 Native Land Conservancy는 Wampanoags가 전통 방식으로 문화

의식을 수행하고 새로운 세대를 교육할 수 있는 토착 동식물로 가득한 자연 환경을 구상합니다.

원주민 그룹은

보호 단체를 설립한 Mashpee Wampanoag의 Ramona Peters는 Mayflower에 도착한 순례자들이 영국 식민지인 Plymouth를

세운 곳에서 약 5마일 떨어진 곳에 땅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노력이 더욱 의미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유럽의 질병.

“여기가 기본적으로 이 나라의 식민화의 첫 번째 영향이 발생한 곳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것이 우리에게 반환되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Wampanoag Common Lands는 원주민 문화와 정체성을 보존하고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원주민 주도의 보전

노력의 일환이라고 Davis 캘리포니아 대학교의 Beth Rose-Middleton 교수가 말했습니다. .

그녀는 기후 변화가 원주민 공동체에 심각한 피해를 입힌 상황에서도 이러한 노력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증가된 침식, 홍수 및 해빙 영구 동토층에 직면한 알래스카 부족은 해안과 강변 땅에서 이사하는 데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작년 허리케인 아이다로 여전히 휘청이고

있는 루이지애나 바유 부족은 강력한 폭풍우에 대비하고 있으며, 미국 서부 전역의 부족들은 그들의 삶의 방식을 뒤엎은 역사적 가뭄과 씨름하고 있습니다.more news

Rose-Middletown은 “많은 토지와 수경이 극단적으로 사용되어 고갈되었습니다. “탄력 있는 경관을 만들기 위해서는 토지 관리와 관리 작업이 필요합니다.”

북부 캘리포니아에서 Wiyot Tribe는 1860년에 그 부족을 거의 전멸시킨 대학살의 현장이자

최근에는 선박 수리 시설이 있던 심하게 오염된 섬을 복원하는 데 20년 이상을 보냈습니다.

부족 관리자인 Michelle Vassel은 Tuluwat에서 수년간의 환경 작업이 훔볼트 만의 수질과 해양 서식지를 개선하는 데 기여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에게는 책임이 있습니다. 원주민들은 한 장소에 묶여 있다”고 말했다. “이 작품도 힐링이다.

학살의 역사는 항상 더 넓은 공동체에 흉터였습니다. 이것은 그 역사를 바꾸는 방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