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분쟁이 많은 돈바스 지역에서

우크라이나, 분쟁이 많은 돈바스 지역에서 월요일 러시아군 106명 사살
우크라이나군은 돈바스 지역의 고위급 전투가 계속되면서 월요일에 106명의 러시아군을 사살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작전 및 전술 그룹(UTG) “동부”는 페이스북에 러시아군 106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다수의 군용 장갑차, 무기, 탄약 및 기타 보급품도 파괴된 것으로 알려졌다.

우크라이나 분쟁이

러시아군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이 지역을 “해방”하고 우크라이나를 “탈나치화”하려는 주장으로 인해 돈바스 점령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또한 2월 24일 침공이 시작된 이후 다음을 포함하여 다수의 러시아 군용 차량, 항공기, 장비 및 보급품을 파괴했다고 주장했습니다.

1,477 탱크
3,588대의 장갑차
749 포병 시스템
238 로켓 발사기
98 대공 시스템
216대의 비행기
181 헬리콥터
601 전술 드론
순항미사일 130발
14척의 배와 배
자동차 장비 및 탱커 2,527대
특수 장비 55개
이고르 코나셴코프 러시아 국방부 대변인은 월요일 블룸버그에 따르면 3,696대의 우크라이나 탱크와 군용 장갑차가 전쟁 중에 파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분쟁이

우크라이나 군 참모에 따르면 러시아군은 거의 3개월에 걸친 전쟁 동안 약 33,800명의 병력을 잃었다. Ukrayinska Pravda에 따르면 추가로 1,000명의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에 포로로 잡혀 있다고 합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보좌관인 올렉시 아레스토비치는 이달 초 전쟁 중 우크라이나군 1만 명이 사망했다고 말했다. 젤렌스키는 이달 초 매일 최대 100명의 우크라이나 군인이 사망하고 있다고 말했다.

양측의 군사 사망에 대한 우크라이나 추정치는 독립적으로 검증되지 않았습니다.

최근 우크라이나 동부에 위치한 루한스크주와 도네츠크주를 포함하는 돈바스 지역에서 벌어진 전투는 특히 루한스크 시 세베로도네츠크 인근에서 먹튀검증커뮤니티 격렬했다.

이달 초 젤렌스키는 전투의 결과가 이 지역의 “운명”을 결정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세르히 하이다이 루한스크 주지사는 월요일 AP통신에 세베도네츠크에서의 전투는 러시아군이 도시 대부분을 장악하고 있어 “매우 어려웠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의 통제 하에 남아 있는 도시의 유일한 지역은 Azot 화학 공장으로, 500명의 우크라이나 민간인이 익명의 우크라이나 군대와 함께 대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more news

하이다이는 러시아군이 계속해서 추가 병력과 군사 장비를 도시에 배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모든 것이 불에 휩싸이고 포격은 한 시간도 멈추지 않는다.”

Haidai는 이전에 Azot 공장과 Mariupol의 Azovstal 철강 공장을 비교하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사람들은 대피소에 숨어 있고 그 중 몇 개가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Azovstal과 비교되어서는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