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는 러시아를 이길

우크라이나는 러시아를 이길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그러나 빠른 승리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지난 주 동안 북동부 하르키우 지방에서 우크라이나의 기습 공세가 올 여름 수개월 간의 느린 전투에서 러시아가 점령한 것보다 6일 만에 더 많은 영토를 해방했습니다.

토토 광고 탱크와 자동차 보병이 주도하는 진격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 첫 달에 시도했지만 대부분 실패하는 일종의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기동전이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를

효과적인 속임수 작전이기도 했다. 키예프는 우크라이나 남부의 헤르손 지방에 대한 반격 계획을 크게 선전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를

그리고 그것은 실제로 8월 29일에 그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 동안 우크라이나 군은 조용히 두 번째 엘리트 여단을 소집했습니다.

러시아가 헤르손 공격에 대비하기 위해 이 지역에서 가장 좋은 군대를 철수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동쪽의 하르키우 지방에서.

즉, 하르키우의 러시아 방어선이 무너지면 크렘린에는 반격의 추진력을 막을 수 있는 상당한 지역 예비가 없었습니다.

이제 친러시아 군사 블로거들은 우크라이나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남쪽 크림 반도와 헤르손 해안 통로를 차단하기 위해 조용히 제3의 반격 세력을 남용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하려고 하든 하지 않든 이것이 현실적인 우려라는 사실은 우크라이나군이 주도권을 얼마나 철저하게 장악했는지,

러시아(그리고 많은 미국인들)에 의해 심각하게 과소평가된 후, 그 능력은 열렬한 러시아 민족주의자들조차 점점 덜덜 떨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득은 2월에 러시아를 침공한 이후 러시아의 정복을 철회하려는 의도가 아니라 키예프의 주장에 새로운 불을 붙였습니다.

또한 2014년 전투가 발발했을 때 러시아 또는 러시아 지원 분리주의자들이 탈환하고 2022년 침공을 위한 발판으로 사용되었던 동부 돈바스 지역을 탈환하기 위해.

여름 초에는 그러한 승리가 거의 가능성이 없어 보였지만 이제는 더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가능성이며, 이러한 최근의 성공이 러시아가 조만간 양보할 것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푸틴은 계속해서 실제 협상에 관심을 보이지 않고 있으며 그의 내부 서클은 여전히 ​​우크라이나 정부의 전복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우크라이나의 최고 군사령관도 일주일 전 기사에서 우크라이나의 현재 군사 계획이 2023년까지 연장된다고 솔직하게 설명했다.

많은 분석가들은 러시아군이 곧 주요 공세 작전을 재개하기에는 너무 고갈되고 고갈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이번 가을 우크라이나는 겨울 날씨가 작전 속도를 늦추고 러시아가 심하게 훼손된 지상군을 재건할 시간을 벌기 전에 이점을 활용하려고 할 것입니다.

그러나 키예프는 공황을 이용하기 위해 전투에 지친 군대를 최대한 밀어내는 것 사이에서 어려운 균형을 유지해야 할 것입니다.

러시아군 사이에서 과도하게 확장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자신의 소진된 병력을 반격에 노출시킵니다.

겨울은 또한 모스크바에 서방의 군사 지원을 중단할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유럽연합이 러시아의 에너지 부문에 부과한 제재에 대한 보복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