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F-35 전투기가 지중해에서 추락한 후 조사

영국 F-35 전투기가 지중해에서 추락한 후 조사

영국 F-35 전투기가

밤의민족 영국의 F-35 전투기가 지중해에서 정기 작전 중 바다에 추락했다고 국방부가 밝혔다.
조종사는 탈출하여 영국 해군 항공모함 HMS Queen Elizabeth로 안전하게 귀환했으며 조사가 시작되었다고 국방부는 덧붙였다.

사고는 국제 해역에서 10:00 GMT에 발생했으며 다른 항공기는 관련되지 않았습니다.
국방부는 조사 과정에서 언급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말했다.

벤 월러스 국방장관은 제트기가 이륙 직후 추락했다고 말했다.
그는 “조종사가 안전하고 건강하여 다시 탑승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allace는 사고에도 불구하고 HMS Queen Elizabeth의 운항 및 훈련 비행이 계속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항공모함에는 8대의 영국 F-35B가 있고 미 해병대의 10대가 있습니다. 그들은 지난 6개월 동안 큰 사고 없이 HMS Queen Elizabeth에서 약 2,000번의 이착륙을 수행했습니다.

항공기는 영국에서 가장 진보되고 비싼 제트기입니다. 거의 £100m의 비용이 들며 Harrier Jump Jet와 유사하게 수직으로 착륙할 수 있으며 레이더 회피 스텔스 기술과 초음속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약 1억 파운드의 비용이 듭니다.

F-35는 매우 민감한 기술과 데이터로 가득 차 있습니다.
레이더로 탐지하기 어려운 미국이 설계한 스텔스기는 미군이 수행한 가장 비싼 방위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영국 F-35 전투기가

영국 F-35가 추락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미국 전투기와 관련된 여러 차례가 있었다.
2018년 펜타곤은 첨단 전투기의 연료 튜브에 문제가 발견된 후 전체 F-35 함대를 잠시 중단했습니다. 그것들은 해결되었습니다.

영국 제트기가 추락한 이유에 대한 조사가 이미 진행 중입니다.

다른 항공기가 관련되어 있지 않거나 적대적인 행동이 없는 경우 조사는 기술적 실패 또는 잠재적인 인적 오류에 초점을 맞출 가능성이 있습니다. HMS Queen Elizabeth의 제트기는 이전에 이라크와 시리아에서 소위 이슬람 국가의 잔당에 대한 공격에 참여했습니다.

65,000톤의 영국 해군 기함이 인도군과의 훈련을 포함하여 첫 배치에서 영국으로 돌아갑니다.
이는 중국과의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인도-태평양 지역으로 항모 공격단의 배치의 일부였다.

F-35는 “댐버스터즈”로 알려진 유명한 617 비행대에서 운용합니다.
미국 회사인 록히드 마틴(Lockheed Martin)이 제작한 영국의 F-35는 B형 제트기이며 노퍽의 RAF 마함(RAF Marham)에 기반을 둔 영국 공군과 영국 해군의 조종사들이 조종합니다.

리즈 트러스(Liz Truss) 외무장관은 지난달 인도 이틀 간의 방문 마지막 날 배에서 시간을 보냈다. F-35는 현재 3,000대 이상의 항공기 판매가 예상되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비싼 무기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약 30~40년 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영국, 이탈리아, 네덜란드, 터키, 노르웨이, 덴마크, 호주, 이스라엘, 일본, 한국 등 최소 10개국과 함께 미 공군과 해군이 이미 구매하고 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