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류된 호주 Sean Turnell을 ‘체스 말’로 사용하는

억류된 호주 Sean Turnell을 ‘체스 말’로 사용하는 미얀마 군부, Human Rights Watch

억류된 호주

토토사이트 추천 휴먼라이츠워치는 앤서니 알바니즈 총리와 페니 웡 외무장관이 호주인의 석방을 요구하자 미얀마 군부가 숀 터넬을 구금했다고 비난했다.

미얀마 군부가 구금된 호주 경제학자이자 숀 터넬 교수에 대한 재판을 진행 중이라는 발표가 호주 정부와 휴먼라이츠워치의 비난을 받았다.

앤서니 알바네스 총리는 연방 정부가 터넬의 석방을 계속 압박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억류된 호주

그는 토요일 시드니에서 기자들에게 “숀 터넬은 석방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것이 [호주] 정부의 입장입니다. 우리는 이를 바탕으로 계속해서 강력한 대표성을 발휘할 것입니다.”more news

휴먼라이츠워치(HRW)는 미얀마 정부가 공식 비밀법을 위반한 혐의로 14년형을 선고받을 수 있는 터넬에 대한 소송을 진행하고 있는

미얀마 군부 지도자들의 행동이 우려된다고 말했다.

미얀마 법원은 이번 주에 미얀마의 수도 네피도(Naypyidaw)에서 재판을 진행하기 위해 터넬(Turnell), 수치(Ms Suu Kyi), 기타 3명의

다른 피고인들에 대한 충분한 증거가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HRW 아시아 연구원 매니 마웅은 지난해 미얀마 군부 쿠데타 직후 미얀마에서 체포된 터넬 씨에 대한 혐의가 근거가 없다고 SBS 뉴스에 말했습니다.

Maung은 “Sean Turnell에 대한 합법적인 소송이 실제로 있었다면 얼마 전에 그를 기소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대로 군부는 Sean을 체스 말처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부가 반체제 ​​인사에 대한 사형에 대한 익살스러운 확신을 지지하겠다고 약속한 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Sean에 대한 진행 중인 재판은

정부의 전체 사법 시스템이 얼마나 완전한 사기인지를 확고히 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사건이 진행되지 않고 Sean이 가족의 집에 안전하고 잘 돌아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터넬은 전 미얀마 지도자 아웅산 수치의 경제 고문이었으나 2021년 2월 군부가 정부를 전복하면서 수지와 함께 체포됐다.

금요일 Penny Wong 외무장관은 호주 정부가 Turnell을 지지한다고 밝혔습니다.

“호주 정부는 호주인 Sean Turnell 교수에 대한 이번 주 미얀마 법원의 판결을 기각합니다.

“그는 미얀마에 여전히 수감되어 있으며 우리는 그의 즉각적인 석방을 계속 요구하고 있습니다.

“터넬 교수는 수년 동안 미얀마의 경제 발전을 위해 일해 왔으며 이 기록으로 국제적으로 존경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Turnell 교수의 이익과 안녕을 계속 옹호할 것이며 그가 가족과 함께 안전하게 돌아올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Turnell의 아내 Ha Vu는 작년에 Min Aung Hlaing 장군의 아내인 Daw Kyu Kyu Hla에게 편지를 쓰면서 지속적으로 남편을 석방해달라고 군대에 호소했습니다.

Vu는 작년 2월에 “한 아내에서 다른 아내로. 남편이 호주에 있는 우리 가족의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남편과 이야기해 보시기 바랍니다.”라고 썼습니다.

“Sean은 다정한 가족이자 국제적으로 존경받는 학자이자 미얀마의 진정한 친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