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안, 인도, 더 긴밀한 경제 협력

아세안, 인도, 더 긴밀한 경제 협력 모색
9월 16일 동남아시아국가연합(ASEAN) 회원국과 인도는 판 소라삭 캄보디아 상무장관과 아누프리야 파텔 인도 상공부 장관을 주재로 제19차 캄보디아 경제협력 협의체를 개최했다.

아세안, 인도

행사 참석자들은 아세안과 인도 간의 무역 및 경제 관계가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에서 회복되기 시작했다는 데 동의했으며,

ASEAN과 인도 간의 양방향 교역이 915억 달러에 이르렀음을 보여주는 2021년의 예비 ASEAN 데이터를 인용하며,

인도로부터의 총 외국인 직접 투자(FDI) 유입은 2020년 2억 달러에서 2021년 20억 달러로 증가했으며 전년 대비 39.2% 증가했습니다.

그들은 팬데믹 이후의 경제 회복이 세계 경제 도전에 취약하다는 점에 주목했으며,

지정학적 긴장과 경제에 대한 지속적인 위험에 대해 깊은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세계 식량 및 에너지 안보, 인플레이션 압력 증가.

관리들은 아세안 포괄적 복구 프레임워크의 이행을 포함하여 아세안의 팬데믹 이후 복구 노력의 상당한 진전을 인정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대유행의 경제적 영향을 완화하고 지속 가능한 코로나19 이후를 위해 노력하기 위해 공동 행동을 취하겠다는 약속을 재확인했습니다.

아세안, 인도

토토사이트 거시경제적 및 재정적 안정성을 보장하고 공급망 연결성을 유지하기 위해 결의하면서 회복합니다.

회의는 아세안과 인도가 2018년 1월 출범을 통해 필수 상품과 서비스의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강력한 공급망 연결성을 확보하기 위해 공동 행동을 취하는 것을 환영했습니다.

아세안-인도 상품무역협정(AITIGA) 업그레이드 협상, 코로나19 백신 상호인정, 백신 생산,

전염병 후 회복 대응과 미래의 건강 위기에 대처하기 위한 공중 보건 감시 및 의료 기술.

또한 AITIGA를 보다 사용자 친화적이고 단순하게 만든 리뷰 범위를 승인했습니다.

공급망 혼란을 포함하여 현재의 글로벌 및 지역 문제에 대응할 뿐만 아니라 기업을 위한 무역 촉진.

이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회의는 AITIGA 공동 위원회를 활성화하여 AITIGA에 대한 검토를 신속하게 수행했습니다.

관리들은 아세안 포괄적 복구 프레임워크의 이행을 포함하여 아세안의 팬데믹 이후 복구 노력의 상당한 진전을 인정했습니다. more news

그들은 또한 대유행의 경제적 영향을 완화하고 지속 가능한 코로나19 이후를 위해 노력하기 위해 공동 행동을 취하겠다는 약속을 재확인했습니다.

거시경제적 및 재정적 안정성을 보장하고 공급망 연결성을 유지하기 위해 결의하면서 회복합니다.

회의는 아세안과 인도가 2018년 1월 출범을 통해 필수 상품과 서비스의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강력한 공급망 연결성을 확보하기 위해 공동 행동을 취하는 것을 환영했습니다.

아세안-인도 상품무역협정(AITIGA) 업그레이드 협상, 코로나19 백신 상호인정, 백신 생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