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투표하러 오지 않은 선거

아무도

토토사이트 아무도 투표하러 오지 않은 선거
인도가 관할하는 카슈미르에서 주말에 있었던 보궐선거에서 8명이 사망하고 100명 이상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분리주의자 지도자들은 유권자들에게 투표를 보이콧할 것을 촉구했고 시위대는 150개 이상의 투표소를 공격했습니다.

목요일에 인도는 중단된 투표용지를 다시 실행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철저한 보안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유권자 없는 선거는 매우 슬픈 일이다.
나는 한 투표소가 열린 지 5시간 만에 한 투표소에 도착했다. 투표용지는 단 한장도 나오지 않았다.
내가 들어서자 지루한 선거관리원 7명의 눈이 기대에 차서 올려다보았다.

아쉬운 장면이었다. 창문은 깨졌지만 아무도 바닥에 있는 깨진 유리 웅덩이를 쓸어내려고 애쓰지 않았습니다.

일요일에 시위대는 건물을 습격하여 돌을 던졌습니다. 투표소가 폐쇄되어 오늘 투표가 진행되었습니다.More News

자기 소개를 하고 어떻게 된 일인지 물었다.

선거 관리원 중 한 명인 Ali Mohammad는 “여기서 알을 부화시키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앉아 있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왜 그렇게 조용한지 물었을 때 그는 인도가 이번 라운드에 혼란이 없도록 하려는 노력이 일부 유권자들을 유보했을 수도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아무도

카슈미르는 세계에서 가장 군사화된 지역 중 하나입니다. 이라크나 시리아보다 1인당 인원이 더 많습니다.

우리는 중무장한 경찰관들이 줄지어 늘어선 거리를 지나 여기까지 왔습니다. 유권자 3명당 한 명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믿고 있는 지역에서 그의 말이 얼마나 불길하게 들렸는지 의식하지 못한 듯 담당 경찰관은 그것을 “지역 지배”라고 불렀습니다. 분리주의 반란 직전.

그러나 투표소에서 모하마드는 선거 과정에 대한 관심 부족을 군사력만으로 설명하지 않는다고 생각했습니다.

더 바빠질까, 내가 물었다. 그는 고개를 저었다. 그는 “유권자들이 오면 우리는 준비가 되어 있지만 오늘은 여기로 붐비지 않을 것”이라고 부드럽게 웃으며 말했다.

그런 다음 그는 동료 카슈미르인의 약혼 부족에 분명히 불만을 품고 인상을 찌푸렸습니다. Mohammad는 직업이 교사입니다.

그는 잠시 후 “투표권은 우리에게 우리 자신의 운명을 결정할 수 있는 힘을 준다”며 “투표권은 중요하다”고 말했다. 유권자는 투표를 귀찮게 했다.

예, 분리주의자들은 보이콧을 요구했고 예, 일부 투표소에는 돌을 던지는 폭도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유권자들이 정치인들이 더 밝은 미래를 제공할 수 있다고 확신했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투표를 위해 노력했을 것입니다.

그것은 분명히 공격을 받은 다른 투표소 밖에서 내가 이야기를 나눈 한 젊은이 그룹의 견해였습니다.

내가 그들 중 몇 명이 돌을 던지는 폭도의 일원이었는지 물었을 때, 그들은 초조하게 뒤섞였습니다. 그런 다음 13, 14, 15 핸드가 올라갔습니다. 그룹의 절반입니다.

정당화는 너무도 익숙했습니다. “아자디” 또는 자유입니다.
카슈미르인들은 이곳 히말라야 산맥의 밝은 녹색 계곡에서 독립 국가를 건설하는 것을 오랫동안 꿈꿔 왔습니다. 인도가 허용할 의사가 없는 야망입니다.

80년대와 90년대에는 수천 명의 투사들이 독립투쟁의 선봉에 있었다. 지금은 훨씬 적지만(아마도 250명 정도) 인도 통치에 대한 반대가 더 널리 퍼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젊은이들이 여론조사를 방해하려고 하는 이유다. “모든 정치인은 똑같고 그들 중 누구도 자유를 가져오지 않을 것인데 왜 투표를 합니까?” 하나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