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Idlib의 어린 시절 기아 ‘비상’ 내부

시리아 Idlib의 어린 시절 기아 ‘비상’ 내부

‘아이가 2살이 되면, 혹은 처음 1,000일이 지나면.. 너무 늦습니다.’

시리아 Idlib의

토토 광고 시리아의 반군이 장악한 북서부에서 백만 명의 사람들을 집에서 몰아낸 파괴적인 정부 공세가 절정에 달한 지 거의 1년이 지난 지금,

의사와 구호 활동가들은 지역의 민간인, 특히 어린아이들이 새로운 위협에 직면해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바로 기아 증가입니다.

소아과 의사이자 영양 전문가인 의사 피라스 함도(Firas Hamdo)는 Idlib 지방의 Taftanaz에 있는 아동 병원에서 몇 달 동안 영양실조 사례가

증가하는 것을 목격한 사람들 중 한 명입니다.

그 중에는 8개월 된 아기도 있습니다. 그녀의 가족은 그녀가 태어나기 불과 한 달 전에 Idlib의 폭격을 피해 달아났습니다.

그녀의 어머니가 근처에 앉아 있는 동안 함도는 측정 테이프를 사용하여 상완 둘레를 기록하는데, 이는 영양실조의 위험을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시리아 Idlib의

작은 10센티미터에서 소녀의 팔은 테이프의 색상으로 구분된 빨간색 영역에 있습니다.

그녀는 5세 미만 어린이의 영양실조 중 가장 심각하고 가시적인 형태인 중증 급성 영양실조(SAM) 진단을 받은 사람들을 위한 첫 번째 치료

단계 중 하나인 분유인 F-75를 투여받습니다.

그녀의 상태는 Idlib에서 음식에 대한 접근성이 악화되고 있다는 신호 중 하나라고 Hamdo는 말합니다. “가족이 소득이 있더라도 분유를

마련하기가 매우 어려워졌습니다.”라고 그는 New Humanitarian에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유아는 일주일에 분유 한 통이 필요하지만 가격은 3개월 전 9달러에서 12달러로 올랐다”고 말했다.

많은 부모에게 그 금액은 감당할 수 없습니다.

3월 휴전으로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정부 공격이 중단된 이후 더 조용해진 이들립과 주변 지역은 기아가 우려되는 시리아의 유일한 지역이 아닙니다.

COVID-19의 경제적 영향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을 빈곤에 빠뜨리고 있는 시리아 파운드화의 하락과 함께 식량 가격이 전국적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 바샤르 알아사드 대통령이 통제하는 일부 지역에서 정부 보조금을 받는 빵집들이 밀 부족으로 문을 닫기 시작했습니다.

반군이 장악한 북서부 지역에서 이러한 문제는 대규모 이주와 분쟁의 십자선에서 수년 동안 이미 심각한 도움이 필요한 인구로 인해 더욱 악화됩니다.

이로 인해 캠프에 있는 150만 명을 포함하여 이 지역에 약 400만 명이 기아와 영양실조의 위험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북서부에서 활동하는 미국 기반 구호 단체인 시리아 구호 및 개발(Syria Relief and Development)의 지역 이사인 아마니 카두르(Amany Qaddour)에 따르면 이는 이 지역의 많은 사람들이 구호를 받고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렇습니다.

“시리아 북서부에는 여전히 가족을 위한 식량을 확보할 수 없는 인구가 많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건강 ‘비상’ 통계

구호 활동가들과 함도와 같은 의사들은 북서부 지역에서 아동기 기아가 급증하는 것을 한동안 두려워했지만 최근까지 이를 입증할 구체적인 데이터가 거의 또는 전혀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