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 스케이팅 팀 추월 금메달 중심 희생, 회복력 및 감사

스피드 스케이팅 Weidemann은 1개의 동계 게임에서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을 획득한 두 번째 캐나다인이 되었습니다.

화요일 오후 베이징의 아이스 리본 안에서 황홀, 기쁨, 안도의 아름다운 순간이었습니다.

캐나다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Isabelle Weidemann, Ivanie Blondin, Val Maltais는 그 순간이 그들에게 무엇을 의미했는지 숨길 수 없었습니다.

세 명의 스케이터 모두 계속해서 손을 입을 가리고 있었습니다. 그들의 올림픽 기록이 팀 추월에서 캐나다의 첫 금메달을 차지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Maltais는 캐나다 국기를 집어들고 그것을 자신의 몸에 걸치기 시작했습니다. 경주가 끝난 후 가스가 차는 Blondin은 그녀를 붙잡고 손을 잡았다.

안전사이트

두 사람은 깃발을 들고 빙판 위를 스케이팅을 하다가 결국 빙판에 몸이 웅크리고 있던 바이드먼을 따라잡았다.

고성능 캐나다 스피드 스케이팅 트리오는 계속해서 타원 주위에서 스케이팅을 하며 미소를 지으며 포옹하고 축하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임무를 수행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최선을 다해 스케이트를 타려고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이것은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라고 Weidemann이 말했습니다. “여기 베이징에서 정말 놀라운 한 주를 보냈습니다.”

이 세 사람의 이야기는 희생, 회복력, 감사의 이야기입니다.

스피드 스케이팅 팀 추월

4년 전 평창 올림픽에서 Weidemann과 Blondin은 캐나다 팀 추월의 일원이었으며 시상대를 놓쳤습니다.

4위를 차지한 고통은 지난 4년 동안 그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이제 금, 은, 동메달을 획득하며 이 대회의 스타가 된 바이데만에게 2018년 올림픽은 그녀의 경력에서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실적이 저조했습니다.

22세의 올림픽 데뷔전이었다. 스피드 스케이팅

그녀는 3,000m에서 7위, 5,000m에서 6위를 기록하며 팀 추월에서 4위를 기록했습니다.

Weidemann은 CBC Sports와의 인터뷰에서 “지난 대회에서 해결되지 않은 골이 몇 가지 있습니다. 제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첫 번째 큰 운동 무대 경험의 실망을 베이징 게임으로 가는 여정 내내 그녀에게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그러나 Weidemann과 더 많은 스피드 스케이팅 팀이 예측할 수 없는 장애물이 있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팬데믹은 분명히 상상할 수 없는 방식으로 그들의 훈련 계획을 탈선시켰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마찬가지로 불안한 것은 유지 관리 문제로 인해 지난 시즌으로 이어지는 타원형의 폐쇄였습니다.

그것은 캐나다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들이 창의력을 발휘하고 밖으로 나가도록 강요했습니다.

스피드 스케이팅 팀의 Weidemann, Blondin, Maltais 및 더 많은 사람들은 값진 아이스 타임을 얻기 위해 Alta. Red Deer의 야외 경기장과 캘거리 근처의 Gap Lake에서 훈련했습니다. 그것은 멋진 장면을 위해 만들어졌지만 그들이 익숙한 고성능 훈련에는 특히 좋지 않았습니다.

오타와에서 온 Weidemann은 그 경험을 받아들였습니다.

Weidemann은 지난 시즌 CBC Sports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실제로 야외에서 스케이트를 타는 것을 정말 정말 즐겼습니다. 때때로 추웠지만 오타와에서 스케이트를 타며 자랐습니다. 집처럼 느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밖에서 경주를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런 측면들을 받아들인 다음 안으로 들어갈 수 있고, 제가 밖에서 이 힘든 일을 해왔기 때문에 어떤 면에서는 정말 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