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 제도 관리 중국 기업은 여전히 ​

솔로몬 제도 관리: 중국 기업은 여전히 ​​툴라기에서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솔로몬 제도 관리

워싱턴 —
토토광고 중국 기업들은 솔로몬 제도 중 하나인 툴라기에 대한 투자 기회를 계속 찾고 있다고 당국은 밝혔습니다.

그 역할 이전에 솔로몬 제도의 수도가 과달카날 섬의 호니아라로 옮겨지면 툴라기는 현재 중부의 수도가 있는 곳입니다.

이 작은 섬은 2019년 지방 지도자들이 중국 회사에 섬 전체를 임대하는 장기 계약에 대한 세부 사항이 공개되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국가 관리들은 회사가 군사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반 시설을 개발할 의도가 있다는 두려움을 불러일으킨 거래를 파기했습니다.

지난 7월 취임한 중부의 폴리카프 갈라이구 총리는 지난 달 VOA 만다린과의 인터뷰에서 중국 기업들이 실패에도 불구하고

중부 지방에 대한 투자에 여전히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Galaigu는 “우리는 다른 사업가들에게 연락하여 이곳 중부 지방에 투자를 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지금은 어느 회사인지 말할 수 없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Galaigu는 문의 중 일부는 중국 기업에서 왔다고 말했다. 대부분이 어업과 관광 분야에서 기회를 찾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Central의 지방 비서인 Allan Siale은 8월 12일 VOA에 여러 중국 기업이 러셀 제도의 코코넛 가공, 어업 및 관광 산업에 투자하는 데

관심이 있고 다른 기업은 Tulagi에 공장을 건설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한 회사는 정유 공장 건설에 관심이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정부 기록에 따르면 툴라기를 완전히 임대하려 했던 샘 그룹은 여전히 ​​투자에 관심이 있다고 그는 말했다.
베이징에 본사를 둔 Sam Group은 1985년에 설립된 기술, 투자 및 에너지 대기업으로 웹사이트에 따르면 솔로몬 제도, 브라질,

파라과이, 싱가포르 및 기타 국가와 비즈니스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솔로몬 제도 관리

Sam Group은 VOA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Siale은 Sam Group의 2019년 Tulagi 임대 제안이 솔로몬 제도 외국인 투자 부서의 승인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실패했다고 말했습니다.

Sam Group과 초기 임대 계약을 체결한 전 중부 지방 총리 Stanley Manetiva는 8월 12일 VOA Mandarin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중국

회사에 속았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중국 정부, 솔로몬 제도 정부 및 회사 대표의 서명이 필요한 프로토콜을 따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7월 불신임 투표 후 사임한 마네티바는 회사 대표들이 “방금 문서 합의 초안을 작성했고 당신이 서명하기를 원했다”고 말했다.

Siale은 제안에 따라 Sam Group은 Tulagi에 군사 관련 기반 시설을 설치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섬의 경제 기반 시설인 도로, 활주로 및 항구를 개발하기를 원했습니다. “군사 전략 기반 시설의 경우, 우리가 기억하는 한 협정에는 그런 효과에 대한 언급이 전혀 없습니다.”라고 Siale이 말했습니다.

솔로몬 제도의 국영 CHEC(China Harbour Engineering Company)의 전 직원인 Michelle Lam은 VOA Mandarin과의 인터뷰에서 중국의 Sam Group이 Tulagi를 군사적 의도로 임대하려 했다는 의혹은 과장된 추측에 불과하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람 장관은 “솔로몬 군도는 공급을 보충하기 위한 항구가 될 것이며 결코 군사 기지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