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한 길거리 간식이 들려주는 인도의 이야기

소박한 길거리 간식이 들려주는 인도의 이야기

사모사는 평범한 길거리 간식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역사적인 인공물이자 세계화 과정에 대해 새로운 것이 없다는 즐거운 증거입니다.

samosa에 한입 깨물면 정체성이 국가의 경계에 의해 정의된다는 개념은 튀긴 빵 껍질처럼 부서져야 합니다.

오늘날 그것은 전형적인 인도의 진미로 여겨지지만 그 역사는 그보다 훨씬 더 복잡하고 국제적입니다.

치아가 부드럽고 굴복하는 중심으로 가라앉으면서 그 감각을 음미하십시오. 풍미가 입으로 흘러 들어가게하십시오.

당신이 맛보고 있는 것은 인도 자체의 이야기입니다. 이 나라를 형성한 거대한 이주와 상호 작용의 유동적인 힘의 산물입니다.

사모사의 기원은 실제로 수천 마일 떨어진 이란 고원에서 일어난 고대 제국에 있습니다. 문명 그 자체의 새벽.

소박한 길거리 간식이

먹튀검증커뮤니티 최초의 요리사가 생과자를 이제 친숙한 삼각형 모양으로 만든 시기는 확실하지 않지만 이름의 기원이 페르시아어인 “sanbosag”라는 것은 압니다.

사모사는 11세기에 저술한 페르시아 역사가 Abul-Fazl Beyhaqi가 문학에서 처음 언급했습니다.

그는 강력한 Ghaznavid 제국의 위대한 궁정에서 간식으로 제공되었던 고상한 진미에 대해 설명합니다. 고급 페이스트리 안에 다진

고기, 견과류, 말린 과일을 채운 다음 페이스트리가 바삭해질 때까지 튀겼습니다.

그러나 사모사는 인도로의 이민자들의 연속적인 물결에 의해 만들어진 장대한 여정을 따라가면서 변형될 것이었습니다.

소박한 길거리 간식이

그것은 아리아인들이 2,000년 이상 전에 걸은 길을 따라 인도로 옮겨졌습니다. 그 다음에는 중앙 아시아를 거쳐 지금의

아프가니스탄에 있는 큰 산을 넘어 인도의 큰 강의 비옥한 평야로 내려갔습니다.

Mamluks, Tamerlane 및 Mughals의 위대한 군대는 나중에 우리가 지금 인도로 알고 있는 위대한 아대륙 제국을 건설하는 데

도움을 주어 같은 여정을 했습니다.

그리고 인도가 이러한 이민자들의 물결에 의해 재편된 것처럼 사모사 역시 변화를 겪었습니다.

처음에는 훨씬 덜 세련된 것으로 변형되었습니다.

그것이 현재의 타지키스탄과 우즈베키스탄에 이르렀을 때 인도 음식에 관한 세계 전문가 중 한 명인 푸쉬페시 판트(Pushpesh Pant)

교수가 “조잡한 농민 요리”라고 묘사한 것이 되었습니다. 더 크고 푸짐한 접시 – 양치기가 그와 함께 목초지로 가져갈 것 같은 것.

독특한 모양을 유지하고 여전히 튀겼지만 이국적인 견과류와 과일은 사라졌습니다. 짭짤한 페이스트리는 이제 굵게 다진 염소나

양고기로 채워지고 양파로 간을 하고 단순히 소금으로 맛을 냈습니다.

다음 세기에 걸쳐 사모사는 힌두쿠시(Hindu Kush)의 얼어붙은 고개를 넘어 인도 아대륙으로 진출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일어난 일은 Pant 교수가 사모사를 궁극적인 문화의 융합인 궁극의 “혼합 요리”로 여기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사모사는 요리와 그 밖의 다른 요소들이 우리에게 어떻게 영향을 미쳤는지, 그리고 인도가 어떻게 그것을 채택하고, 자신의 요구

사항과 환경에 맞게 조정하고, 완전히 변화시켰는지 말해주는 것 같아요.”

인도에서는 사모사가 채택되어 현지인의 입맛에 맞춰 세계 최초의 패스트푸드가 되었습니다.

사모사는 끝없이 적응할 수 있으며 인도는 고수, 후추, 캐러웨이 씨앗, 생강 등을 추가하는 고유한 향신료를 도입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