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담은 몇 년 동안 아내와 아기를 볼 수 없었습니다.

사담은 몇 년 동안 아내와 아기를 볼 수 없었습니다. 그가 동정심만으로는 더 이상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남호주인 사담 압두살람은 호주의 위구르인들이 신장의 인권 침해에 대한 보고서를 읽는 것이 지겹고 호주 정부의 더 많은 조치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사담은 몇 년

먹튀사이트 신고 사담 압두살람은 3년 동안 자신의 신생아가 어린아이로 자라는 것을 휴대폰 화면을 통해 지켜보았다.

그는 수천 킬로미터 떨어진 호주에 있었고 그의 아들 Lufti와 그의 아내 Nadila는 중국 신장 성에 갇힌 채 떠날 수 없었습니다.

신장 위구르족 출신인 압두살람은 2017년 중국 공산당이 나딜라의 여권을 압수한 후 3년 동안 가족과 헤어졌다.

그는 중국 공산당이 그 해에 위구르인의 여권을 “최대한” 가져가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캠프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압두살람은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처음에는 여권을 소지하고 있다가 몇 주 후에 사람들을 강제 수용소로 보내기 시작한다”고 말했다.

사담은 몇 년

그는 “아내를 강제 수용소에 가두려고도 했다”며 “아내가 모유 수유를 했기 때문에 이뤄지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네 아들이 한 살이 되면 캠프로 데려가겠다고 나딜라에게 그렇게 말했다.”

Abdusalam은 중국 공산당이 가족을 만나기 위해 중국으로 돌아가기 위해 호주에서 제출한 복수 비자 신청을 차단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2017년에 서로 ‘안녕’을 했다.More news

“우리는 3년 동안 다시 만나지 못했다.”

보고가 부족하다’

압두살람 씨는 유엔이 중국 공산당이 시행한 “자의적 가족 분리”라고 부르는 것의 희생자입니다.

그는 “신체적 트라우마는 정신적 트라우마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그는 자신의 책 Freeing My Family에 설명된 대로 변호사, 국제앰네스티, 휴먼라이츠워치 및 기타 단체의 도움이 있어야만 아내와 아이를 “자유롭게” 할 수 있었습니다.

압두살람 씨는 위구르인에 대한 강제 노예 노동, 강간, 학대에 관한 최근 보고서와 기사가 중요하지만 충분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압두살람은 중국 공산당이 반인도적 범죄에 책임이 있다고 주장하며 오랫동안 기다려온 유엔 인권최고대표사무소 신장 보고서를 읽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럴 필요가 없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이미 논의된 내용을 직접 경험했으며 그에 대해 읽으면 트라우마가 다시 떠오릅니다.

그는 “사람들이 우리가 이미 답을 알고 있는 것에 대해 논쟁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 대답은 신장에서 강제 노동과 관련된 제품을 금지하기 시작하는 것이라고 그는 말합니다.

강제 노동 제품 금지 촉구

그는 “위구르족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다.

압두살람은 2022년 연방 선거가 있기 전에 Penny Wong 외무장관을 만났고 그녀가 그의 이야기에 공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삼촌은 2017년 신장에서 실종되었고 그의 가족은 여전히 ​​그가 어디에 있는지 모릅니다.

“그리고 내 친구들 중 일부는 아직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모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