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 중 폭탄

비행 중 폭탄 공포를 불러일으키는 신비한 금속 상자를 꺼낸 여성

비행 중 폭탄

토토 회원 모집 A 저널리스트는 한 여성이 케냐행 비행기에서 신비한 상자를 꺼낸 순간을 회상하면서 그것이 폭탄일지도 모른다는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영국 텔레그래프의 특파원인 윌 브라운은 자신과 그의 파트너가 나이로비행 비행기에 막 탔을 때 “매우 이상한 일이 일어났다”고 트윗했다.

브라운은 자신의 트위터에 “친절하게 생긴 프랑스 여성이 우리 옆에 앉아서 조심스럽게 그녀의 바퀴 달린 상자에서 금속 상자를 꺼냈다”고 문제의 상자 사진과 함께 썼다.

“제 첫 번째이자 다소 어리석은 생각은 ‘그리스도, 저게 폭탄입니까?’였습니다. 곧 이어 ‘닥쳐, 윌. 그녀는 프랑스 공항 보안 검색대를 통해 폭탄을 얻을 수 없었다’고 썼다.

브라운은 뉴스위크에 자신도 다른 승객도 상자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비행 중 폭탄

“내 즉각적인 생각은 이것이 약간 엉뚱한 것처럼 보이지만 일종의 이상한 의료 기기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브라운은 자신의 트위터 스레드에서 그 여성이 “빈 흰색 화면에 기대어 말하는 사람의 휴대전화 비디오를 열심히 응시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거의 컬트적인 것 같다”고 말했다.

그들의 비행기는 이 시점까지 이륙했고 인터넷은 연결되지 않았지만 그는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내어 “러시아어로 들리는” 이름인 “Grigori Grabovoi”를 살펴보라고 요청했다고 썼습니다. 상자.

브라운은 그의 친구가 “그 상자는 카자흐계 러시아인 과학자인 Grigori Grabovoi가 발명했으며 ‘존경받는 투시력, 치료사,

정보학 전문가’라는 짧은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기본적으로, 궤도에서 벗어나 컬트/종파를 시작한 러시아 과학자입니다.”

다른 트윗에서 브라운은 상자의 이름이 “PRK-1U”이며 웹사이트에서 “공간을 밝히는 횃불과 같은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는 이 장치를 “진화 가속기” 및 “생각의 집중을 통해 의식의 확장을 상당히 가속화하는 광학 시스템을 갖춘 양자 장치”라고 설명합니다.

Newsweek는 의견을 위해 회사에 연락했습니다.

브라운은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기본적으로 Grabovoi는 이 상자를 사용하여 숫자에 대한 순수한 집중을 통해 모든

질병(Covid-19, 암 및 HIV)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하지만 Immortality는 저렴하지 않습니다. 보고에 따르면 이 상자 중 하나를 9700유로(배송 포함)에 구입하거나 ‘원격 액세스

옵션'(그 의미가 무엇이든)을 1212유로에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그는 그라바보이가 “현재 러시아 이외의 지역, 아마도 세르비아에 살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가 TikTok과 Facebook에서 자신의 아이디어를 홍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불쌍한 여성이 어떤 알고리즘에

빠져 이 사실을 알게 되었는지 궁금합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비행이 끝날 무렵 여주인이 여성에게 다가가 “이것이 무엇인지 친절하게 물었습니다”라고 Brown은 썼습니다. more news

“나는 그녀의 대답을 알아내지 못했다. 하지만 나는 여주인이 ‘내가 너라면 나는 몇몇 [아프리카] 국가의 국경 보안을 가지고 놀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농담을 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Brown은 Newsweek에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저에게는 보안 문제가 아닙니다. 공항 직원은 그것이 위험한 장치인지 여부를 알아차렸을 것입니다.

“실제로는 매우 취약할 수 있는 누군가가 속아서 이 사기에 가담하게 된 것은 매우 안타까운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