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패에는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부패에는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있다
20여 년 전인 1998년 국제통화기금(IMF)의 연구 보고서에서 부패에 대한 서문은 다음과 같이 기술하고 있습니다. 부패는 새로운 현상이 아닙니다.

부패에는

2000년 전, 인도 왕의 수상인 카틸랴는 이미 그것에 대해 논의하는 아서사슈트라라는 책을 저술했습니다.

7세기 전에 단테는 부패한 행동에 대한 중세의 혐오를 반영하여 지옥의 가장 깊은 곳에 뇌물을 주었습니다.

셰익스피어는 그의 희곡 중 일부에서 부패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미국 헌법은 뇌물 수수를 미국 대통령 탄핵으로 이어질 수 있는 명시적으로 언급된 두 가지 범죄 중 하나로 규정했습니다.

(Vito Tanzi, 전세계 부패: 원인, 결과, 범위 및 치료법(1998),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예언자 무함마드(pbuh)가 말한 압둘라 빈 암르(Abdullah bin Amr)의 나레이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Sunan Ibn Majah 2313, Book 13, Hadith 6) 1,400년이 넘었습니다.

부패는 다양한 방식으로 정의되었습니다.

세계 은행의 부패에 대한 설명은 “사적 이익을 위한 공직자의 남용”으로 자주 언급되었습니다.

부패에는

하지만 ‘공직’이라는 표현이 민간 부문의 부패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있을 뿐 아니라 많은 비판을 받고 있는 부분이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부패의 의미는 사회마다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부패에 대한 철저한 정의를 내리는 것은 참으로 어려운 작업입니다.

(Rider, “부패 수익금 회수”, 자금 세탁 통제 저널(2007) 10권 1호, 5페이지 참조).

따라서 부패를 설명하는 것은 코끼리를 설명하는 것과 같다는 데 동의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다른 설명은 어느 정도는 부족하지만 지금까지는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저를 편견이라고 부르세요. 그러나 아랍어로 뇌물을 뜻하는 risywah에 대한 예언자 무함마드의 훈계는

부패가 수반하는 맥락, 즉 주는 사람(al-rasyi)과 받는 사람 또는 받는 사람(al-murtasyi)을 보여줍니다.

주는 자와 받는 자는 모두 알라의 저주를 받고 지옥에서 가증스러운 행위로 죄를 짓게 될 것입니다.

무슬림은 어떤 상황에서도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되어서는 안 됩니다.more news

무슬림이 주는 사람이 아니라면 받는 사람이 되어서도 안 됩니다.

그는 그것을 복용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부패에 대한 권고는 예언자 무함마드가 zakah(세금)를 징수하기 위해 Ibn Allatbiah라는 이름의 사람을 보냈다고 보고된 또 다른 Hadith(예언자의 전통)에 의해 강화되었습니다.

그 사람은 zakah와 약간의 선물을 가지고 돌아와 예언자에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자카이고 이 선물들은 나에게 주어졌고, 따라서 그것들은 내 것입니다.”

선지자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왜] 우리가 자카를 모으기 위해 보낸 직원이 돌아와서 이것이 자카이고 이것이 나에게 준

선물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가 어머니의 집에 머물렀다면 이 선물을 누가 그에게 주었겠습니까?

하나님께서 공적 임무를 수행할 때 이 선물을 받는 사람은 심판 날에 그 짐을 지게 될 것입니다.

” (부카리족과 이슬람교도)

그렇다면 왜 그 나라의 “부패의 뿌리”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비무슬림과 비 부미푸트라를 비난하는가?

만화가 Ernest Ng Thye Ser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말레이 메일에 처음 게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