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 우크라이나군, 하르키우 인근

보기 우크라이나군, 하르키우 인근 러시아 탄약고 폭파
우크라이나군은 군에서 공개한 영상에서 알 수 있듯이 하르키우 인근의 러시아 탄약 창고를 폭파했습니다.

몇몇 시골집이나 농장도 우크라이나 포병에 의해 파괴된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은 월요일 우크라이나 지상군에서 입수한 “이윰 방향에서 우리 군이 러시아 포병 탄약으로 창고를 폭파했다”는 성명서다.

보기 우크라이나군

Izium은 우크라이나 동부 하르키우 주의 도네츠 강변에 있는 도시입니다. 이 이미지는 우크라이나 군에서도 중계됐다.

보기 우크라이나군

Zenger News는 추가 논평을 위해 우크라이나 지상군과 러시아 국방부에 연락을 취했지만 글을 쓰는 시점에서 답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러시아는 2월 24일 크렘린궁이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 화요일은 침공 131일째 되는 날입니다.

우크라이나 육군 참모총장은 2월 24일과 7월 5일 사이에 러시아가 약 36,350명의 인원, 1,594개의 탱크, 3,772개의 장갑차, 806개의 포병, 247개의 다연장 로켓 시스템, 105개의 방공 시스템, 217개의 전투기를 잃었다고 보고했습니다. 헬기 187대, 드론 660대, 순항미사일 144대, 군함 15척, 자동차 및 연료유조선 2,634대, 특수장비 65대 등이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다른 발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그의 군대가 루한스크주 동부 지역의 우크라이나 리시찬스크를 함락시킨 후 자신의 이점을 활용하고 있으며 세르게이 쇼이구 국방장관에게 공세를 계속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현대 무기 공급 증가 덕분에 우크라이나군이 도시를 탈환할 것”이라고 말했다.

루한스크 지역 주지사인 세르히 하이다이(Serhiy Haidai)는 우크라이나 군대가 이제 새로운 요새로 이동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러시아의 현재 우위에 맞서기 위해 우크라이나 동맹국들에게 더 많은 무기를 요청했습니다.

발렌틴 레즈니첸코(Valentyn Reznichenko) 우크라이나 중동부 드니프로페트로프스크 주의 주지사는 러시아군이 7월 4일부터 5일 밤 사이에 7발의 미사일을 발사했으며 우크라이나군은 그 중 6발을 격추했다고 밝혔다. 일곱 번째 미사일은 주거 지역을 강타하고 가옥을 손상시켰으며 지금까지 사상자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more news

드니프로를 수도로 하는 전략적으로 위치한 드니프로페트로프스크 주는 북쪽으로 하르키우 주, 동쪽으로 도네츠크 주, 남쪽으로 헤르손 주, 서쪽으로 미콜라이프 주와 접합니다.

젤렌스키는 터키 및 유엔과 터키의 곡물 수출 보장을 위해 협상을 벌이고 있다.

이번 조치는 터키 당국이 우크라이나에서 훔친 것으로 의심되는 곡물을 실은 러시아 화물선을 억류한 후 나왔다.

이 배에는 러시아 관리들이 “우호적인” 국가로 보내질 것이라고 말한 7,000톤 이상의 곡물이 실려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