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유럽에 대한 최신 연료 분사로 3 일 동안

러시아, 유럽에 대한 최신 연료 분사로 3 일 동안 주요 가스 파이프 라인 폐쇄

Nord Stream 1 파이프라인을 통해 러시아에서 유럽으로 가스 공급이 이달 말에 유지 보수 작업을 위해 중단됩니다.

러시아, 유럽에

토토사이트 러시아가 이달 말에 이 지역으로 향하는 주요 파이프라인을 통해 유럽으로의 천연가스 공급을 3일 동안 중단할 것이라고

러시아 국영 에너지 대기업 Gazprom이 금요일에 말했다.

발트해 아래에서 독일까지 이어지는 Nord Stream 1 파이프라인의 예정되지 않은 유지보수 명령은 모스크바와 브뤼셀 사이의 에너지

교착 상태를 심화시켜 이미 이 지역의 인플레이션을 급증시키고 배급 및 경기 침체의 위험을 높였습니다.

Gazprom은 파이프라인에 남아 있는 유일한 가스 압축기는 유지 보수가 필요하기 때문에 3일 동안 가동을 중단했지만 이러한 조치로

인해 산업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주로 모스크바로부터의 배송에 의존하는 독일의 경우 더 큰 혼란을 초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독일 경제부 대변인은 “연방네트워크국(Federal Network Agency)과 긴밀히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 유럽에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되는 셧다운은 7월에 10일간 예정된 연간 유지 보수에 이은 것이며 러시아가 6월 중순 이후 감소한

공급을 재개할지 여부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독일은 이미 러시아 최대 가스 수입국이자 지금까지 유럽 에너지 위기의 가장 큰 피해를 입은 기업인 Uniper에 러시아가 가스 공급량을

대폭 삭감하여 훨씬 더 높은 가격.More news

독일의 더 광범위한 경제적 영향은 금요일 생산자 가격 데이터에서 강조되었으며, 7월에는 에너지 비용이 치솟으면서 전년 동기 대비 및 전월 대비 모두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습니다.

Nord Stream 파이프라인은 이미 용량의 5분의 1 수준으로 가동 중이어서 러시아가 겨울 난방 시즌으로 향하는 흐름을 완전히 중단하고 저장 시설을 채우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는 두려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Gazprom이 폐쇄를 발표하기 전에 유럽의 가스 가격은 5개월 최고치에 근접한 상태를 유지한 반면, 미국 가스 가격은 뉴스 이후 1.2% 상승했습니다.
독일 의존
독일은 겨울을 대비하기 위해 저장 시설을 채우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이 수준은 8월 17일 현재 78.19%로 유럽 연합 전체의 75.89%보다 약간 높습니다.

Gazprom은 유지 보수가 완료되고 “기술적 오작동이 없는 경우” 하루에 3300만 입방 미터(mcm)의 유량이 현재 양과 일치하여 재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Nord Stream의 일일 전체 용량인 167mcm의 20%에 불과합니다. Gazprom은 나머지 Trent 60 가스 압축기 스테이션의 유지 보수 작업이 Siemens Energy와 함께 수행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그룹은 이전에 낮은 유량에 대해 결함이 있거나 지연된 장비를 비난했습니다. 독일은 이것이 경제를 해칠 구실이라고 말합니다. Nord Stream 1 터빈의 유지 관리를 담당하는 Siemens는 논평을 거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