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COVID Rapid 테스트에 대해 대부분의

독일, COVID Rapid 테스트에 대해 대부분의 시민에게 요금 부과

독일

베를린 —
먹튀검증커뮤니티 독일은 이전에 무료였던 신속한 COVID-19 테스트에 대해 요금을 부과하기 시작하지만 취약 집단은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칼 라우터바흐 보건부 장관은 7월 1일부터 독일 전역의 센터에서 광범위하게 시행되는 신속한 검사에 시민들이

1인당 3유로(3.16달러)를 지불하고 나머지는 정부에서 보조금을 지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취약계층임을 증명할 수 있는 사람, 요양원과 병원을 찾는 방문객, 영유아에 대한 검사는 계속 무료로 진행된다.

6월 말에 계획된 무료 테스트 종료는 사람들이 무의식적으로 바이러스를 퍼뜨리면서 독일이 앞으로 몇 달 동안 감지하지

못한 코로나바이러스 사례의 증가를 경험할 수 있다는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라우터바흐는 정부가 올해 하반기에 테스트를 위한 보조금이 26억 유로(2021년 같은 기간에 지불한 금액의 약 3분의 1)가 될 것으로 계산했다고 말했다.

독일

독일은 금요일 24시간 동안 108,000명의 새로운 COVID-19 확진자와 90명의 추가 사망자를 기록했습니다.

이슬라마바드 —
세계보건기구(WHO)는 일요일 수천 명의 생존자가 질병의 위험에 처해 있다는 지역 당국의 경고에 따라 아프가니스탄

지진 피해 지역에서 전염병 감시를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프간 관리들은 수요일의 강력한 지진으로 최소 1,150명이 사망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부상을 입었으며 수천 채의 가옥이

손상되거나 파괴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일요일 유엔의 최신 조사 결과에 따르면 사망자 중에는 최소 155명의 어린이가 포함되어 있고 거의 250명의 어린이가

부상을 입었으며 65명이 고아이거나 보호자 없이 방치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재난은 이러한 규모의 재난을 견딜 수 있는 기반 시설이 부족한 파키스탄 국경 근처의 가장 가난하고 외딴

산악 지역인 팍티카(Paktika)와 코스트(Khost)의 남동부 아프간 지방에서 대부분의 파괴를 일으켰습니다.

아프간 보건부 대변인 샤라파트 자만은 일요일에 “사람들은 음식과 깨끗한 물이 극도로 궁핍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관리들이 지금까지 약을 관리했지만 집을 잃은 사람들을 다루는 것은 어려울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국제 사회, 인도주의 단체에 식량과 의약품에 대한 도움을 요청합니다. 생존자는 적절한 집과 주거지가 없기 때문에 질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성명에서 성명을 통해 이 비극의 여파로 부상자를 치료하고 생명을 구하며 질병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이 자체 대응과 현장에 있는 모든 보건 파트너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WHO는 확진자 증가에 대비해 질병감시통제관을 배치하고 의료시설에 의약품과 물품을 보급하는 등 급성수성설사·홍역·코로나19 등 감염병 감시를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지진으로 세 아들을 잃었다고 말하는 아프간 남성 쉬르 알람(38)이 2022년 6월 25일 아프가니스탄 팍티카 주 바르말 지구의 월 칼리 마을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최근 지진으로 세 아들을 잃었다고 말하는 아프간 남성 쉬르 알람(38)이 A. 팍티카(Paktika) 주 바르말(Barmal) 지역의 월 칼리(Wor Kali) 마을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