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에서 건설 노동자로 일하던 청년이

도시에서 건설 노동자로 일하던 청년이 마약으로 어머니를 살해한 살인마가 된다.
Kandal: 20세의 Min Chetra는 지방과 프놈펜에서 건설 작업을 찾기 위해 수년 동안 고향을 떠났습니다. 하지만 2021년 체트라가 공사장을 떠돌던 중 마약 중독자가 됐다. 부모는 자녀가 이러한 문제를 겪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2021년 말 그의 고향인 시토르 칸달(Sithor Kandal) 지역의 프노프 1 코뮌(Phnov 1 commune) 프노프(Phnov) 마을로 데려갔습니다.

도시에서

그러나 2022년 7월 4일, Chetra는 희생자가 요리하는 동안 5kg의 망치로 어머니를 구타했습니다.

Sithor Kandal 지역 경찰 경감 Seng Savon은 용의자의 친척에 따르면 몇 년 전에 Min Chetra가 지역 마을을 떠났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이 그를 마약 중독자로 만들었다. 2021년 12월 자녀가 마약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부모는 자녀를 집으로 불러들였다. .

집에 있는 동안 체트라의 부모님은 항상 그를 돌봐주셨고, 이 청년은 집을 떠나지 않았지만 그의 부모나 가족의 친척들은 체트라가 망상적이고 무책임하고 정신 장애가 있는 것 같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

이후 부모는 건강 검진을 위해 체트라를 데리고 크메르-소련 우호 병원에 갔고 정신과 약을 먹었고 2022년 초부터 지금까지 규칙적으로 삼켰다.

Min Chetra의 친척에 따르면 그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많은 환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Savon 경위에 따르면 2022년 7월 4일 오전 11시 이전에 Min Chetra는 자신의 집 아래 해먹에 혼자

누워 있는 것이 목격되었으며 Chitra의 생모인 Hem Camry(53)는 요리를 하고 있습니다.

도시에서

당시 A씨는 갑자기 해먹에서 일어나 5kg 가량의 망치로 머리를 내리쳐 두개골이 현장에서 사망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곧바로 피해자 집의 이웃들이 1차 경찰서에 신고했고, 경찰은 뒤늦게 신고해 사건 20여분 만에 용의자를 체포하기 위해 내려갔다.

그러나 용의자의 소변에서 약물은 발견되지 않았으나 용의자는 신경질적인 상태일 가능성이 있다.

피의자가 매달 복용하고 있다고 친척들이 주장하는 정신질환이 있으면 합법이다.

병원에서도 당국에 보여줘야 하는데 사건이 있은 후 피의자의 친척들이 진단서를 찾으러 왔지만, 그렇지 않았다.

용의자의 아버지가 진단서를 보관하고 있었고 집에 없었기 때문에 아버지가 어디에 두었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발견되었습니다.

Seng Savon 씨는 체포 후 용의자가 당국에 당시 해먹에서 자고 있었다고 밝혔지만 알지 못했다고 말했다.

어머니가 구타를 당하고 나서야 의식을 되찾았다. 그는 어머니의 죽음에 슬퍼하고 있다고 말한다.

이 신경학적 문제와 관련하여 Khmer-So Friendship Hospital의 신경과의사 Sam Phallyka 씨는

Post에 약물을 사용한 사람들의 경우 일반적으로 시스템, 모든 신경에 영향을 미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부작용도 약물에 따라, 아이스크림에서 모르핀, 약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more news

일반적으로 이러한 약물은 혈압과 호흡, 운동, 심박수, 체온에 영향을 미치며, 약물 사용자의 체온,

때로는 발열, 때로는 감기 또는 일부는 고혈압 또는 저혈압이 있습니다.

이것은 마약 중독자의 몸에 적응이이 신경계와 관련된 모든 부작용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약물을 사용하면 기억상실 등 신경계가 손상돼 위아래로 기분이 상할 수 있다며,

약물 사용자에 따라 과민성이나 변화로 이어질 수 있는 불규칙성은 사용자의 행동을 변화시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