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유럽인가요? 대법원이 Roe를

다음은 유럽인가요? 대법원이 Roe를 뒤집은 후 낙태 권리에 대한 우려 증가

런던 — 낙태 권리 반대자들은 오랫동안 서유럽의 많은 지역에서 정치의 변두리에 갇혀 있었습니다.

Roe v. Wade를 뒤집기 위한 대법원의 최근 결정은 그것이 곧 바뀌기를 바라는 운동에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9월 런던에서 열리는 연례 행사인 March for Life U.K.의 공동 책임자인 Isabel Vaughan-Spruce는 낙태가 헤드라인으로 떠올랐고 의제가 큰 진전을 먹튀검증커뮤니티 이루었다고 말했습니다.

다음은 유럽인가요

그녀는 “영국에서는 오랫동안 폐쇄된 상태였다고 생각한다. 어떤 토론이나 토론에서도 매우 부담스럽다”고 말했다.

“이것이 화두가 되었다는 사실은 엄청난 진전입니다. 낙태에 대한 견해가 무엇이든 우리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으면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Vaughan-Spruce는 더 많은 사람들이 March for Life UK에 연락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다음은 유럽인가요

지지자, 기증자 및 임신을 계속할지 확신하지 못하는 여성을 포함하여 Roe의 끝 이후.

March for Life UK는 2019년 런던 행사에 5,000명이 참석했다고 밝혔습니다.

전반적으로 낙태 권리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소수입니다. 여론 조사 회사 YouGov는 6월에 영국 성인의 85%가

여성이 낙태를 할 권리가 있어야 하는지 묻는 질문에는 ‘예’라고 답했고 ‘아니오’는 5%에 불과했다.

“나는 우리가 낙태를 생각할 수 없고 불법으로 만드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로 대 웨이드 이후로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지?’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졌습니다.”

Vaughan-Spruce와 같은 그룹의 목표는 미국 그룹의 목표에 비해 겸손합니다.

낙태 반대 권리 단체는 영국에서 낙태를 금지하는 것이 적어도 단기적으로는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독실한 가톨릭 신자인 Jacob Rees-Mogg를 비롯한 집권 보수당의 일부 의원,

전 하원 원내대표였던 내각 장관은 낙태 한도를 24주에서 낮추는 움직임을 지지하지만 소수에 불과하다.

이웃 아일랜드에서는 낙태 권리에 대한 지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2018년,

유권자들은 낙태 금지를 3분의 ​​2 다수결로 뒤집었습니다. 이는 서유럽에서 보다 자유로운 생식 건강 정책을 향한 새로운 경향을 제안한 강력한 가톨릭 국가의 역사적인 결과입니다.

따라서 낙태법이 확립된 국가의 낙태 권리 반대론자들은 변화의 전망에 대해 조심스럽습니다. 그러나 독립적인 연구자들은 그 순간의 중요성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more news

“미국의 결정으로 일어난 일은 전 세계의 모든 반선택 행위자들을 대담하게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유럽을 포함하여”라고 유럽 전역에서 재생산 권리를 지지하는 유럽 의원 네트워크인 유럽 의회 포럼의 성 및 재생산권 포럼 사무총장이 말했습니다.

그는 “유럽에서 추가적인 영향은 그들이 주변부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유럽에서 낙태를 반대하는 것은 꽤 틈새 시장이었습니다. 미국처럼 주류가 아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