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짧은 대기열에 들어가는 것이

나는 짧은 대기열에 들어가는 것이 부끄러워진다’: EU 여권을 얻는 것에 대한 영국 독자들

나는 짧은

파워볼사이트 자유 이동이 이번 여름 수백만 명에 이르면서 사람들은 유럽 여권을 신청하는 이유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번 여름 수백만 명의 영국인 휴가객들이 자유 이동의 종말의 현실을 절실히 느끼면서 영국과 EU의

사람들은 브렉시트 투표 이후 유럽 여권을 신청하는 이유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Guardian은 800건 이상의 제출물을 받았고 응답자의 거의 절반이 아일랜드 시민권을 취득했는데,

이는 최근 몇 년 동안 영국에서 발급된 아일랜드 여권 수가 급증한 것을 반영합니다.

EU에서 일하고, 여행하고, 은퇴할 수 있는 권리가 전반적으로 제기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유럽인의

정체성 문제에 대해서도 논의했습니다. 또한 대다수가 EU 시민권을 취득하기 위해 영국 여권을 포기하도록 강요받지는 않았지만 일부는 선택을 강요당했다면 그렇게 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서 6명이 유럽 시민권을 신청한 이유와 다른 국적을 취득한 느낌을 공유합니다.

“저는 2018년에 프랑스 국적을 부여받았지만 영국 여권을 유지했고 앞으로도 계속 유지할 것입니다.

제 아내와 아이들은 영국-프랑스 합동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Brexit에 황폐했고 국민 투표 후 지원했습니다. 이 과정은 약 1년이 걸렸고 비용은 약 800파운드였습니다.

“나이가 들었기 때문에 언어 시험을 볼 필요가 없었지만 프랑스어가 되기 위해 얼마나 헌신했는지 보여주기

위해 시험을 보기로 했습니다. 이것은 동사표와 과거 시험지로 돌아가는 것을 포함했습니다. 나는 1964년 O-레벨 이후로 프랑스어를 쓰지 않았습니다!

나는 짧은

“저는 제 프랑스 여권이 정말 자랑스럽고, 프랑스인의 일부인 지난 대선에서 투표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하지만 내가 프랑스에 있을 때 나는 사람들에게 내가 프랑스 국적을 가졌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몇 가지 문화적 차이는 뚜렷합니다. 프랑스인은 폭동을 좋아하고 영국인은 소란을 피우는 데 느립니다. 나는 프랑스 경찰의 행동이 매우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유로터널에서 짧은 줄을 서야 하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아마도 제 나이 때문에 유럽연합 시민권을 취득하는 유일한 실질적인 이점일 것입니다.” Mark Noble(75세), Oxfordshire 출신의 은퇴한 공인 회계사

나는 아일랜드 시민권을 얻었지만 우리 가족은 그렇지 못했다’
광고

“저는 할아버지를 통해 아일랜드 시민권을 신청했습니다. 슬프게도, 내 아이들 중 누구도 내 아일랜드를 물려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제 파트너와 아이들은 영국 여권만 가지고 있고 저는 그들과 헤어지고 싶지 않기 때문에 여권 자체가 나에게 어떤 혜택을 줄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내가 거의 알지 못하는 아일랜드를 더 많이 방문하기를 고대합니다. 지금은 이상합니다!

“우리 엄마는 그의 세대가 글래스고에서 더 나은 기회를 위해 떠나고 영국인이 되는 것이 자신을 통해 아일랜드 사람이

될 것이라고 느꼈기 때문에 그의 아버지는 그의 손자들이 그를 통해 아일랜드인이 되기 위해 이 모든 노력과 비용을 겪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놀랐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삶을 개선하십시오. 이제 상황이 조금 역전되었습니다.” Amy Cooper-Wright, 37, 런던 출신의 디자이너이자 기업가

“부모님 모두 영국인입니다. 우리는 12살 때 아버지의 직업을 위해 핀란드로 이사했습니다.

저는 핀란드에서 모든 학교 교육을 영어로 마치고 대학을 위해 영국으로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2018년 브렉시트가 임박하면서 저는 영국에서 직장을 그만두고 시민권을 확보하기 위해 핀란드로 돌아왔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