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장은 동료들이 사용하지

교장은 동료들이 사용하지 않기를 바라는 학교 총격 사건에 대한 안내서를 작성합니다.

이번 달에 수백만 명의 학생들이 교실로 돌아가면서 캠퍼스에서 총기 폭력이 일어날 것이라는 전망은 그들을 가르치는 임무를 맡은 학생들에게 암울한 현실이 되었습니다.

넷볼 최근 발표에 따르면 2021-2022 학년도 동안 학교 운동장에서 발생한 평균 총기 사건 수는 3배가 되었습니다.

교장은 동료들이

비영리 단체인 Everytown for Gun Safety의 보고서에 따르면 작년에 193건의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는 조직이 2013년 추세를 추적하기 시작한 이후 가장 높은 수치입니다.

교장은 동료들이

11월 30일 용의자가 총을 난사해 4명의 학생이 사망하고 여러 명이 부상당한 교외 디트로이트의 옥스포드 고등학교 학생들이 목요일 학기를 시작했다.

이러한 총격 사건과 미국에서 총기 폭력이 전반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연방 정부는 지난 6월 조 바이든 대통령이 “적기” 법안에 대해 주에 보조금을 제공하는 획기적인 총기 법안에 서명했을 때 수십 년 만에 가장 공격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청소년 기록을 포함하도록 배경 조사를 강화하고 학대로 유죄 판결을 받은 데이트 파트너로부터 총을 멀리 함으로써 “남자친구 허점”을 닫습니다.

지난 7월 하원은 공화당이 장악한 상원을 통과할 가능성이 낮은 공격용 무기 금지 법안을 통과시켰다.

총기에 대한 새로운 초점을 맞췄음에도 불구하고 교장과 다른 사람들은 폭력이 계속될 것이라는 점을 인정합니다.

총기난사 사건의 압도적인 여파에 교장들이 대처할 수 있도록 이러한 비극을 겪은 동료들에게

직접적으로 2019년에 초당파적인 Principal Recovery Network를 구성하여 전국의 상대방이 이해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상황을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그들은 가장 최근에 텍사스 ​​Uvalde에 있는 Robb 초등학교의 지도자들에게 연락을 취했습니다.

5월에 소총으로 무장한 총잡이가 발포하여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교사가 사망한 곳입니다.

네트워크의 구성원은 일부 국가의 복구 노력을 주도 학교 관계자를 포함합니다.

콜로라도의 Columbine 고등학교, 코네티컷의 Sandy Hook 초등학교, 플로리다의 Marjory Stoneman Douglas 고등학교와 같은 가장 치명적인 학교 학살.

이번 주에 그룹은 콜럼바인 기념관에서 “회복 가이드”를 발표했습니다.

1999년 학생 12명과 교사 1명이 사망한 총기 난사 사건 당시 콜럼바인의 교장이었던 창립 멤버 프랭크 드앤젤리스(Frank DeAngelis)가 연설을 했습니다.more news

“만약 당신이 23년 전에 나에게 콜럼바인이 콜럼바인에서 일어날 수 있었다고 말했다면 나는 아니라고 대답했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저는 가입하고 싶지 않은 클럽에 방금 가입했습니다. 불행히도 그 클럽은 계속 성장하고 있지만 희망을 버릴 수는 없습니다.”

Principal Recovery Network의 회원들은 16페이지 분량의 가이드가 실용적이고,

5가지 핵심 영역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 지원 확보 및 지원 제안에 대한 응답; 학교 재개;

학생과 교직원의 지속적인 필요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기념식 및 연례 추모식 개최; 그리고 학생들의 말을 경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