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 서비스 비디오에 대한 터키 규제

공공 서비스 비디오에 대한 터키 규제 당국의 비판
터키 언론과 LGBTQ 단체는 보수 단체 연합의 비디오를 공공 서비스 발표로 분류하기로 한 국가 규제 기관의 결정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라디오 및 텔레비전 최고 위원회(RTUK)는 일요일 이스탄불에서 예정된

공공 서비스

행사를 홍보하는 비디오를 공공 서비스 발표로 나열하기로 투표했습니다.

비디오는 터키의 프라이드 퍼레이드 사진을 보여줍니다.

내레이터는 “반대하는 사람들”을 요구합니다.

LGBT 부과 및 선전”을 원하고 “원하는 글로벌 및 제국주의 로비

젠더를 폐지하고, 인간 세대를 줄이고, 가족 단위를 파괴하라”고 집회에 동참했다.

이 비디오는 약 150개의 보수적인 비정부 기구로 구성된 그룹인 Unity in Ideas and Struggle Platform에서 제작했습니다.

RTUK 이사회의 일부 구성원을 포함한 비평가들은 비디오에 적대적인 언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LGBTQ 커뮤니티에 대한 공격을 초래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RTUK는 VOA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Unity in Ideas and Struggle Platform은 증오심 표현을 조장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공공 서비스

트윗에서, 그것의 수장인 Kursat Mican은 비디오에 대한 비판에 대해 잘못된 정보를 비난했습니다.

“이 회의는 LGBTI+ 개인을 반대하는 것이 아닙니다.

“LGBTI+ 선전과 강요에 대한 경각심을 높여 인류의 존재를 위협하는 이러한 추세를 종식시키고 싶습니다.

우리는 이것 외에 다른 의도가 없으며 그것은 불필요한 가정입니다.”

토토사이트 이 결정에 반대표를 던진 RTUK 이사회의 야당 의원인 Ilhan Tasc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VOA에 그 비디오가 증오 범죄로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하므로 공공 서비스 발표로 방송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내일 이 공익 발표 이후 LGBTQ 커뮤니티의 일부 사람들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면,

그게 표적이 된다면 RTUK 회장이 책임질 것인가?” 타시가 말했다.

법에 따라 RTUK는 공공 기관 및 비정부 기관의 정보 또는 교육 콘텐츠를 나열할 권한이 있습니다.

공익을 위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공익광고로 인정합니다.

규제 기관은 라디오 및 TV 채널에 공지 사항을 방송하도록 권고하지만 언론 매체는 사용에 대한 편집 재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RTUK는 웹사이트에 동영상을 공유했지만 공익 광고를 자주 공유하는 YouTube에는 업로드하지 않았습니다.

Tasci는 RTUK 사장이 규제 기관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게시되는 내용에 대해 재량권이 있다고 말합니다.

YouTube 가이드라인은 증오심 표현을 “혐오 또는 폭력을 조장하는 콘텐츠”로 정의합니다. more news

연령, 성별, 인종, 카스트, 종교, 성적 취향 또는 퇴역 군인 지위와 같은 보호되는 속성에 기반한 그룹”

위반의 경우 플랫폼은 콘텐츠를 제거합니다.

목요일 패널에서 RTUK의 Ebubekir Sahin 회장은 미디어가 “증오 범죄의 확대”에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행사에서 규제 기관의 결정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혐오표현의 정상화와 미디어를 통한 사회의 가혹행위는 우리가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전통적인 미디어에서 증오심 표현이 증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