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트윅 교란: 체르노빌 어린이들이 제때 착륙

개트윅 교란: 체르노빌 어린이들이 제때 착륙
1986년 체르노빌 원전 사고로 피해를 입은 어린이 그룹이 개트윅의 혼란을 무시하고 크리스마스에 맞춰 영국에 상륙했습니다.

호스트 가족은 방사능으로 오염된 벨로루시 지역에 사는 30명의 어린이를 환영하기 위해 공항에 있었습니다.

개트윅 교란

토토 제작 7세에서 12세 사이의 어린이들은 이제 프렌즈 오브 체르노빌 어린이 자선단체 덕분에 2주간의 휴식과 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들은 드론 활동이 공항을 폐쇄할 때 그것이 폐기될까 두려워했습니다. 자원 봉사자 Sue Platt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들이 이번 휴식을 놓쳤다는 사실에 가슴이 아팠습니다.”

Platts씨는 수백 대의 항공편이 영향을 받아 벨로루시의 민스크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이 취소될 것이라고 수요일부터 걱정하기 시작했습니다.

드론, 신음 소리, 집에 갈 수 없는 소리 more news
무인 항공기가 어떻게 많은 혼란을 일으킬 수 있습니까?
국가가 드론 위협에 대처하는 방법
그러나 금요일 아침에 Gatwick이 다시 문을 열었을 때 Platts와 다른 가족들은 원래 예정된 도착 시간보다

불과 몇 시간 만에 도착 라운지에서 산타 모자를 쓰고 아이들을 환영했습니다.

개트윅 교란

Platts는 “이 아이들은 우리에게 온 지 5년 이상 되었기 때문에 그들과 강한 유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름과 크리스마스에 열리는 여행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에 살고 있는 300-350명의 아이들에게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원전 재해의 사회적 영향 해외에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기회.

Platts는 “많은 사람들이 집에 수돗물이나 적절한 위생 시설이 없고 목조 주택이나 고층 아파트에 몇

세대에 걸쳐 몇 세대에 걸쳐 살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에게 가장 흥미로운 것 중 하나는 뜨거운 목욕을 하는 것입니다.”

크리스마스 방문은 어린이들이 여름에 영어 수업, 치과 치료(치과 의사가 직접 부담), 동물원에 가는 것과

같은 재미있는 활동을 위해 방문한 후 항공편 및 비자 비용을 지불하는 자원 봉사자들이 자금을 지원합니다.

영국에 있는 동안 그들은 오염될 수 있는 집에서 먹는 음식과 대조적으로 깨끗한 공기, 신선한 물, 좋은

식단을 즐깁니다.” 그들에게 이것은 2주 동안 집에서 생활하는 것과 같은 편안함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입니다. 아이는 파티를 좋아해요.”

약 200,000평방킬로미터(77,000평방마일)의 토지(이 중 71%가 벨로루시, 러시아, 우크라이나에 있음)는 원자력 발전소의 원자로 중 하나에서 일련의 폭발이 발생한 후 방사능에 오염되었습니다.

자선단체 브리지 투 벨로루시(Bridges to Belarus)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국경과 가까운 지역의 일부 신생아는

여전히 심각한 기형을 앓고 있으며 비정상적으로 높은 비율의 사람들이 희귀한 형태의 암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친절한 행동
여행이 중단되거나 취소된 수천 개의 이야기 중 마음을 훈훈하게 하는 다른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대학생 레베카 브래들리(20)는 캐나다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비행기가 글래스고로 우회할 때 조종사가 제공한 집에서 만든 다진 파이로 위안을 받았다”고 말했다. “우리는 여행에서 서로에게 행운과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기원했습니다.